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GS25신제품! 무민피규어가 들어있는 무민음료 3종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16.

GS25신제품! 

'무민피규어'가 들어있는 '무민음료 3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무민 케릭터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이 편의점을 지나가다가 

무민음료를 발견하고 들어가게 되었네요




지금 GS25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1900원에 득템할수 있답니다.

다 사고 싶었지만 우리가

 좋아하는 맛의 우유 3종을 샀답니다.


무민음료 3종



케릭터도 귀엽지만

 글귀도 왠지 심쿵하네요.ㅎㅎ

피규어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아이들이 궁금해 하네요

초코,바나나,커피,딸기맛

딸기맛은 별로 좋아하는 

사람이 없어서 세가지맛만 구매했어요




볼링핀 모양의 

귀여운 무민우유

요즘 이것 사려고 편의점

 가는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저도 그들중 한사람이 되었네요.ㅎㅎ

뚜껑을 열어보았어요

드디어 개봉박두를 합니다.



우리가 개봉한 

케릭터들입니다.

12종의 케릭터가 있다고 하는데..

랜덤으로 나오는것이지만

 무민케릭터는 다 너무 귀여워요

서로 닮은듯 다른 무민피규어



1900원에 이정도

 퀼리티면 매우 괜찮은것 같아요

피규어 작은것 사도 비싸잖아요


피규어는 마음에 들었으니 

우유가 맛이 있어야 할텐데요.ㅎㅎ

우유 맛을 볼게요~^^



무민 바나나 우유

이거 바나나 실화냐??

네! 실화 맞고요...

바나나 진한 맛이 느껴지면서

 우리 아이는 바나나퀵 맛이 난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그 과자맛이

 나는것 같기도 하고요

달콤하니 일반 바나나

 맛에서 조금 진한맛??

맛이 있었어요



무민 커피우유

커피우유는 

그저그랬어요

약간 카페오레? 맛이

 나는듯한 커피우유인데요

요즘 아메만 먹어서인지 

왠지 맛이 별로였어요



무민 초코우유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초코우유

초코맛은 정말 맛이 있더군요

진한 초코향과 초코맛이 났어요



너무 귀여운 무민 피규어가 

들어있는 무민우유

맛은 특별히 다른맛도 나쁜맛도

 아니였지만 피규어 하나씩 

모으는 재미로 사게 될것 같아요




문구들도 너무 귀여워서

 왠지 심쿵하게 만드는 우유들이네요

디자인이 참 재미있고 참신해서

 유독 눈에 많이 띄는 제품인것 같아요

그래서 더 인기가 많아진게 아닐까? 싶네요

너무 궁금했던 무민우유들을 

맛있게 먹어 보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