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중독성이 강한 담백한 퀘사디아! 백종원 또띠아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27.

중독성이 강한 담백한 퀘사디아!

백종원 또띠아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느끼함보다는

 깔끔한 맛이 땡기는 오늘~




갑자기 다들 입이 심심하다 해서

 냉장고에 보니 또띠아가 보여서 

간단하면서도 맛이 있는

 백종원 또띠아를 만들어 보았어요



백종원 또띠아



재료준비

또띠아2장

모짜렐라치즈,매운고추.양파



양파와 고추는

 이렇게 썰어주세요



약한불에 또띠아

 한장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주세요




가장자리는 

피자치즈가 녹아서

 흘려내릴수 있으니 가장자리를

 조금 남기고 피자를 뿌려주세요

그리고 썰어둔 양파와

 청야고추를 올려주세요



또띠아 한장을 

위에 덮어주세요

손으로 꾸욱 눌려주면서

 뒤집어 주세요

모짜렐라 치즈가 잘 익을수 있게

 약한불에서 타지 않게 익혀주세요



살짝 들어올려서 

치즈가 녹으면 꺼내주세요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보기에는

 정말 맛이 있어보여요

재료가 너무 많이 안들어가고

 간단해서 과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오~

정말 맛이 있어요

쭉욱 늘어나는 치즈맛과 

청양고추에 매콤한 맛과

 양파가 잘 어울려져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고 맛이 있네요



너무 간단하면서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되는 맛이네요

정말 깔끔한 맛이예요




매운것 싫어하는 

아이들도 너무 맛이 

있다며 잘 먹네요

청양고추를 살짝 빼면서 

먹기도 하였지만 정말 

맛이 있다고 하네요

간단한 야식으로도 술안주로도 

담백하고 간단해서

 정말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