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 카페 브런치! 백선생 '햄멜토스트'초간단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2. 4.

홈카페 브런치!

백선생 '햄멜토스트'초간단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냉장고에 

남겨둔 식빵을 보니

 브런치가 생각나더군요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브런치를

 만들수 있는 백선생 레시피

간단하면서도 맛이 있는

 햄멜토스트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카페 부럽지

 않는 브런치

백선생 햄멜토스트



재료준비

식빵,슬라이스치즈

슬라이스햄(베이컨)

모짜렐라치즈,버터


전 베이컨이 있어서

 슬라이스햄 대신

 베이컨으로 했어요

아이들이 햄보다 

베이컨을 더 좋아해서요



식빵 한쪽면에

 슬라이스치즈를 

빈틈없이 올려주세요


한장으로는

 옆면이 다 채워지지 않기

 때문에 잘라서

 옆쪽까지 이어주세요.ㅎㅎ



슬라이스

 햄을 올려주세요

저처럼 베이컨을 좋아하면

 베이컨을 올려도 좋아요

그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가운데 중심으로 올려주세요



다른식빵으로

 덮어주세요

이제 구어주면

 끝이랍니다.

너무 간단하죠??



약불에 

버터를 살짝 

녹여준뒤에 준비한

 햄멜토스트를 올려서 구어주세요

약불에 천천히 안 타게 구어주세요




한쪽면이 노릇하게 익으면

 다른한면도 똑같은 방법으로 

버터를 녹이고 구어주세요



이렇게 노릇하게 

구어주세요



잘라보았어요

먹음직스럽게

 치즈가 녹아내리네요



치즈가 녹아내려

 정말 맛이 있어요

버터에 구어서인지 

고소하고 담백해요

그리고 치즈가 

녹아내려 더 맛이 있네요

모짜렐라 치즈만 넣어서

 해보았는데 약간 심심해요

체다치즈를 넣으니 좀 진한 

치즈 맛이 나면서 더 담백한것 같아요



백종원 햄멜토스트

간단하면서도 만들기

 쉽고 맛은 좋은 토스트

카페 부럽지 않고

 아메리카노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니 정말 맛이 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해서 

자주 하게 될것 같아요

간단하면서 맛이 있는 햄멜토스트

집에서 카페 부럽지 않는

 브런치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