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노르웨이에서 공수한 신선한 생연어의 세가지 변신

by 카라멜땅콩 2018. 2. 16.

노르웨이에서 공수한

 신선한 생연어의 세가지 변신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명절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곧 있으면 생일인데 지인이 생일날

 얼굴 못볼것 같다며 선물로 노르웨이에서

 공수한 신선한  연어를 보냈답니다.




연어로 무슨 요리를 해볼까? 

하다가 생연어로 간단히 

할수 있는 요리를 해보았어요



생연어

다른 부재료로도

함께 보내주었어요



생연어여서

 먼저 회로 먹었어요

너무 부드럽고 싱싱한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연어초밥도

 만들었답니다.

초밥에 올릴 

연어를 썰어두었어요



부재료에 초밥용 소스가 

있어서 밥에 넣어서 섞어두었어요

밥알을 작게 말아서 와사비를 올렸어요



연어를

 올려두었답니다.




연어초밥 먹을때 

연어보다는 밥이 많아서 많이 

먹지 못하고 배부르는데 오늘은 밥양보다는

 연어를 크게 올려서 먹었더니 더 맛이 있네요.ㅎㅎ



연어회와 연어초밥을

 접시에 담으니 푸짐하네요

아이들도 신랑도 너무 잘 먹네요

연어회와 연어초밥만 먹으니 

 약간 매콤한게 먹고 싶다고 해서 

라면을 끓이기로 했어요



라면을 끓일때도

 연어를 넣었어요

이렇게 라면에 넣어서

 먹어도 맛이 있네요




연어는 혈관질환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정말 좋은것 같아요

중성지방 수치를 낮추어주고 뇌세포발달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세포점막을 튼튼히 해주고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연어 자주 먹어야겠네요

지인덕분에 푸짐하게 연어로 요리를 해서 먹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