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재료소진되면 바로 문닫는 쌍문역맛집 '노말키친'

by 카라멜땅콩 2018. 2. 17.

재료소진되면 

바로 문닫는 쌍문역맛집 '노말키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가보았는데 너무

 맛이 있다며 추천해준 곳인데요




평소에 줄이 많이 서 있으니

 예약하고 가라고 하더군요

딸과 함께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혹시하는 마음에 지나가게 되었는데

 두자리가 딱 있더군요



노말키친

Normai  Kitchen

학생들도 많이 찾고 다른곳보다

 가격면에서도 부담이 적고

 양도 많은 곳이네요



메뉴판과 

기본세팅이네요




우리 앉아 있는데 사람들이 

계속 들어오고 기다리더군요

공간은 크지 않아요



샐러드피자

가격: 9000원

피자맛이 정말 깔끔하네요

이름만큼 샐러드가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치킨스테이크파스타 

가격: 7500원

달콤하면서 담백하고 

파스타가 쫄깃해서 맛이 있네요

치킨에서 불맛이 나네요



메뉴가 다양해서 

다 먹어보고 싶더군요

옆테이블에서 다른 메뉴들을

 시켜서 먹는 모습을 보았는데 

다른것도 먹어보고 싶더군요


공간이 작아서 자리가 없으면

 기다려야 하지만 깔끔하고

 분위기도 맛도 있는 곳이네요





노말키친

월요일휴무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14길 29

브레이크타임도 있고 재료가 떨어지면 

시간에 상관없이 문을 닫는다고 하네요

참고해서 가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