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8. 6. 19.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홈플러스에 갔더니 

스테이크가 있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오늘 메뉴는 

부채살 스테이크로 정했습니다.

세일기간이여서 사게 되었어요




부채살 스테이크

가격: 6990원

홈플러스 스테이크가 맛이

 있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 보았어요




그냥 굽기만 하면 되니깐

 아주 간단할것 같아요

밥 하기 싫고 고기가 땡길때~~^^



버터를 발라서 구어 먹으면 

더 맛이 있다고 하는데

 버터가 없어서 그냥 후라이팬에..ㅎㅎ

집에 채소들이 있으면 

함께 구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집에 채소가 없어서 패스..ㅎㅎ

부채살스테이크에 아스파라거스가 

들어 있으니 그것만 구어 주었어요



센불에 1분씩 앞뒤로 구어주시고 

약불로 2~3번 구어서 익혀 주시면 됩니다.



집에 와인이

 있어서 와인과 함께~~

부채살 스테이크 먹을 준비~



스테이크는 너무 많이 

익히면 맛이 없으니깐 살짝만~~^^



홈플러스

 부채살 스테이크~~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레어정도 익혀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홈플러스 뉴옥스테이크가

 더 맛이 있다고 하던데 나중에는

 뉴옥스테이크를 한번 사서 먹어 보아야 할것 같아요

부채살 스테이크도 두툼하면서 맛이 있어요

스테이크가 땡기는데 외식 할수 없을때

 홈플에서 사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