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18

몸에 좋은 치즈 우리에게 어떤 효능이 있을까? 몸에 좋은 치즈가 우리에게 주는 이로운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마트에 갔다가 치즈가 세일하길래 사보았어요 점점 빠져나가는 칼슘을 채우고 싶어서 사게 되었어요.ㅎㅎ 소와 나무에서 나온 체다치즈입니다. 우선 가격에 비해 맛도 너무 좋고 양도 많아서 좋아요 한봉지에 12개 들어 있어요 3개 묶어서 판매를 하더군요 가격은 7천원 안밖인것 같아요 기억이 잘 안나네요. 가격에 비해 맛도 양도 좋아서 자주 사게 되요 저에 부족한 칼슘을 채우기 위해서 말이죠.. 맛있게 치즈를 먹으면서 치즈의 좋은점을 한번 알아보았어요 치즈의 효능 치즈에는 칼슘, 미네랄,비타민,단백질 등 우리 몸에 필요한 대부분의 영양소가 듬뿍 들어 있습니다. 치즈에 들어 있는 칼슘은 건조한 피부와 여드름을 완화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그 양도 .. 2017. 3. 31.
가정에 있는 계란이 어떤 효능이 있을까? 가정에 꼭 있는 계란 계란효능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계란하면 어느 가정에서나 냉장고에 꼭 있을것 같은 식품이네요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는 필수품으로 계란이 차지하고 있는데요 계란은 정말 우리에게 왜 필요한걸까요? 요즘 그래도 계란값이 조금 내리긴 하였지만 아직도 비싼것 같아요 급등한 계란값에 혼란이 왔던 우리 이 계란이 왜 필요한지 한번 생각해 보았어요 계란이 우리 몸에 좋은것이니 필요하겠죠? 그래서 오늘 계란이 우리에게 주는 좋은 효능에 대해 생각해 보았어요 계란의 효능 계란은 단백질과 칼슘, 인, 철, 칼륨, 비타민 등 몸에 좋은 영양소가 풍부해 완전 식품이라고 합니다. 삶은 달걀 한개만 먹어도 든든하다고 하네요 계란은 쇠고기나 우유에 비교해서 단백질 단백가가 더 높은 식품이라고 하네.. 2017. 3. 30.
[육아채널 7] 나이와 상관없는 슬픔의 표현 [육아채널 7] 울고 싶을때 왜 울지 못하게 하는 걸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조금 더 시원하게 왔으면 좋았을텐데 날씨만 쌀쌀해지고 비는 이 미세먼지를 쓸고 가지 않네요.ㅠㅠ 요즘 미세 먼지 때문인지 전 몸이 이곳저곳 다 아픈것 같아요 정말 울고 싶네요..ㅎㅎ 그래도 오늘 하루 주어진 삶에 기쁨으로 살아가려고 합니다. 오늘은 우리 아이들을 키우면서 가끔 나도 모르게 하는 소리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슬플때 누구나 울수 있고 슬픔을 표현할수 있는 자유가 있는데 나도 모르게 큰아이가 울면 "큰애는 울지 않는거야"하는 소리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도 큰아이여서 그런 소리를 많이 들어서 너무 속상하고 왠지 슬픔도 참아야 하는다는 생각에 혼자 마음속으로 울고 슬픔을 참아냈던것 같습니다. .. 2017. 3. 29.
부대찌개 만들때 나만의 꿀팁 [요리] 부대찌개 만들때 나만의 꿀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미세먼지가 바람에 날라 가버렸으면 좋겠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춥지요? 봄이 온것 같은데 아닌것 같기도 하고..ㅠㅠ 환절기에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이렇게 요상한 날씨에는 저는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더군요 전 밖에서 부대찌개를 사 먹는 것보다 집에서 부대찌개를 간단히 해 먹는것을 좋아하는데요 예전에는 부대찌개 재료를 준비해서 만들어 먹고 남으면 버리곤 했는데 하다보니 좋은 방법이 생각났어요 먼저 재료를 준비해서 담아두어요 전 제가 좋아하는 재료들로 준비했어요 스팸이랑 버섯들.. 두부와 양파.줄줄이 햄.. 그리고 전 김치를 준비했어요 준비한 재료들을 보관이 쉬운곳에 담아 두었어요 예전에는 냄비에 모든 재료를 다 넣고 했는데 이제는 이렇게.. 2017. 3.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