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26

[인천맛집] 가성비 갑인 맛있는 삼겹살 무한리필집 삼겹싸롱 [인천맛집]9900원에 초벌구이를 무한리필한 삼겹싸롱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인천에 사는 지인이 추천해 주어서 함께 가본 곳인데요 직접 가보고 맛이 있게 먹어서 올려봅니다. 초벌삼겹 무한리필삼겹싸롱가격: 9900원 음식물 남기시면 안됩니다.ㅎ 셀프코너마늘,파채,양파,콩나물,김치,상추깻잎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소스도 많이 있어서 자유롭게 가져다 먹었어요 메뉴 숯불닭갈비삼겹살 항정살 목살 초벌구이를 해서 올려주시면자유롭게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우선 삼겹살과 숯불 닭갈비를 가져왔어요 고기가 정말 두툼하고 좋아 보였어요 소스에 찍어서 노릇노릇 익으면 맛있게 싸서 먹으면 됩니다. 상추에 싸서 입 속으로..음~~ 우선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전 삼겹살이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서 삼겹살 위주로 많이 .. 2017. 4. 30.
아이들과 가볼만한 서울 근교 체험활동( 초록향기 딸기 농장) [딸기농장체험]아이들과 체험하기 좋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5월은 행사도 많고 쉬는날도 많네요 아이들이 있는 집은 이런 체험도 괜찮을것 같아요 남양주초록향기딸기체험농장입니다. 주변 배경입니다.개울가도 보이고 예쁜 꽃들도 정말 많네요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수 있는 공간이 정말 많아요 토끼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요기는 딸기 체험하는 곳이예요 설명을 듣고 딸기 박스를 하나 받고 거기에 담아 보는거예요 무농약이라 자유롭게 따서 먹기도 하고 담아보는데요딸기가 싱싱하고 커서 몇개 먹고 나니 배가 불렀어요 정말 딸기가 달고 맛이 있었어요마트에 파는 맛이랑 다르더군요 직접 따서 먹어보니 더 맛이 있고 아이들과 함께 체험할수 있어서 더 좋았던것 같아요 딸기를 가지고 잼을 만들어 보기도 하는데요아.. 2017. 4. 29.
[수요미식회] 나폴레옹 사라다빵을 먹어본 솔직 후기 [수요미식회]인기 있었던 나폴레옹 사라다빵 두가지 맛 비교 안녕하세요? 카라멜 땅콩입니다.수요미식회에서 소개했던 나폴레옹 제과점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인기가 많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가게 되었어요 나폴레옹 빵은 다 맛이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던 샐러드빵이 먹어 보고 싶더군요결국 가서 사 먹었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 되었던산뜻한맛 사라다 빵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고소한맛 사라다빵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다고 쓰여 있네요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매장도 정말 넓고 종류도 많아서 다 먹어 보고 싶었어요 고소한맛 사라다빵가격: 5000원 감자랑 야채,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요전 샌드위치에 고기 들어 가는것 싫어하는데 고기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산뜻한맛.. 2017. 4. 28.
[파리바게트] 신메뉴 블루베리 치즈타르트 vs 일반 에그타르트 [파리바게트]블루베리 치즈타르트 vs 에그 타르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파리바게트에서 아기자기한 예쁜 타르트가 너무 눈길이 가더군요 에그타르트는 인기가 많아서 먹어 보고 싶었는데 잘 사지 않게 되더군요 그런데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사게 되었어요 에그타르트와 치즈를 좋아하는 전 블루베리 치즈타르트를 먹어 보았어요 에그타르트 가격: 1500원 블루베리 치즈 타르트 가격: 1900원 아주 작은 타르트가 너무 예쁘네요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하지만요.ㅎㅎ 블루베리 치즈타르트 안에 잘라보니 블루베리가 상큼하게 들어 있네요 어메이징 치즈타르트를 업그레이드 한것 같아요그래도 블루베리가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블루베리도 치즈도 좋아하는 저에게는 정말 맛이 있는 타르트였답니다.치즈도 너.. 2017.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