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30

[국내여행] 남해여행에서 먹어본 음식중 제일 생각나는 두가지 [남해여행]여행에서 생각나는 음식 두가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휴가중에 남해여행을 갔는데요.남해에서 여러가지 먹어본 음식중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서 생각나는 2가지 음식이 있는데요 물회와 소바인데요너무 맛있게 먹어서 이글을 쓰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입소문으로 유명한 "명가 물회"앞에는 바다가 펼쳐져 있고 시골같은 정겨운 모습이 서울에서 복잡하게 살았던 삶을 조금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이 식당은 메뉴가 물회밖에 없어요혹시 아이들이 못 먹을까 다른 음식을 찾았는데 물회만 파는 식당경험이 좋은것이니 아이들이 혹 못 먹어도 경험삼아 주문했어요 기본셋팅집에서 키운 방울 토마토와무슨 김치인지 모르지만 너무 쉰맛에 전 수저를 조심히.ㅎㅎ 물회 3개를 주문했답니다.물회1인가격: 13.000원 양푼채 .. 2017. 7. 31.
블루베리가 우리 몸에 주는 효능 5가지와 블루베리 먹는 방법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 먹는 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블루베리가 몸에 좋다는건 다 아시죠? 우리 가족은 특히 다 안경을 착용하는 중이여서 눈에 좋다는 블루베리를 주문했답니다.유기농 블루베리라고 해서 지인을 통해 구매했어요 블루베리 유기농국내산 고흥에서 재배한거예요 감람베리고흥군 두원면 고흥만로 1566-20500g씩 들어 있어서 좋네요한상장에 2키로가격: 50.000원 몸에 좋다고 알고 있는 블루베리..어떤 좋은 효능이 있는지 알아볼까요? 블루베리 효능 5가지 1.눈 건강눈에 좋다는건 너무 많이 들어서 다 알고 계실거예요블루베리에 안토시아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서 눈의 피로를 풀어주고 시력저하를 예방해 준다고 하네요온가족이 안경 착용해서 넘 슬픈데 블루베리 많이 먹고 더 안좋아지길 바래야.. 2017. 7. 30.
[국내여행]남해에 가면 꼭 먹어보아야 한다는 귀족멸치" 멸치쌈밥" 먹어본 후기 [남해여행]죽방멸치로 유명한 멸치쌈밥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온것 같아요저도 휴가를 맞이해서 아이들과 남해로 여행을 갔는데요 남해에 가니 곳곳마다 "멸치쌈밥"이라는 문구가 너무 많이 보이는데요그만큼 남해에는 멸치쌈밥이 유명하다고 하네요멸치를 가지고 국물을 우려낼때 사용했지 멸치로 쌈밥을 해서 먹는다니...궁금하기도 하고 여행을 왔으면 그곳에 유명한 음식은 먹어보아야 한다는 생각에 남해사는 분이 추천해 주어서 가게 되었어요 우리식당40년 전통이 있는 식당이라고 하네요줄을 서서 먹는 유명한 집이라고 해서 점심전에 조금 일찍 갔어요그 지역분들과 관광객들도 많이 있더군요 주변을 둘러보니 그 지역의 전통과 문화가 담겨진 느낌이 들더군요 세월의 흐름도 느껴지고 여러가지 기록들.. 2017. 7. 29.
[서울3대빵집] 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인 빵 6종 먹어본 후기 [나폴레옹 제과 본점]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인 빵 직접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사라다빵에 홀딱 반한 전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다가 나폴레옹본점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어갔답니다. 사라다빵은 보이지 않았지만 여러 메뉴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그중에서 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이라고 내 놓은 빵들이 있어서 맛이 궁금해 구매해 보았어요 빵 좋아하는 저는 집에 와서 후다닥 잘라 보았어요인기상품이니 더 맛있을것 같은 기대감을 안고..ㅎㅎ 콘브레드가격: 1500원조금은 퍽퍽한 느낌과 먹고 나서 "아 맛있다"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 맛이였어요우리 신랑왈"나폴레옹이라고 다 맛있는건 아니야".ㅎ이 빵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라이스케익가겨: 1800원속에 찰떡같은 떡이 들어있어.. 2017. 7.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