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30

홈플러스에 가면 꼭 사야하는 유럽냉동피자 1위 리스토란테 먹어본 후기 유럽냉동피자 1위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아이들이 크려고 하는지 저녁에 간식을 찾게 되는데 매일 새로운걸 해주는것도 한계가 있는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갔더니 유럽냉동피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스토란테 피자가 할인을 하고 있더군요그래서 냉큼 사가지고 왔어요1위 제품이라는데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홈플러스에서 유럽냉동피자 1위 제품인 '리스토란테 피자'를 국내에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독일 베이킹 피자 상품 제조사인 닥터오트커 상품으로 유럽 21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냉동피자라고 하네요 가격은 한판에 5천원인데요오늘은 홈플러스 세일을 해서 한판에 3500원에 구매했어요개이득한 기분..ㅎㅎㅎ 리스토란테 피자중 콰트로치즈피자.. 2017. 9. 30.
명절에 손쉽고 빠르게 애호박전 만드는 팁 [명절음식]애호박전을 빠르고 손쉽게 하는 비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곧 있으면 고유의 명절 추석이 다가오네요 추석이되면 가족이 모여 좋지만 며느리로서는 그리 반갑지 않을수 있는데요.ㅎㅎ명절때 꼭 하는 전 중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애호박전이 있는데요애호박전을 빠르고 손쉽게 할수 있는 꿀팁이 있어요 애호박전 만들기 재료준비애호박,부침가루,비닐팩명절때는 애호박이 하나가 아니라 더 많이 많이 해야겠죠?우선 한개 기준으로 할게요 애호박을 둥글둥글 잘라서 하나씩 다 펴주세요그위에 소금을 살짝 뿌려주세요 잠시뒤 키친타월로 수분을 닦아주세요 계란을 풀어서 계란물을 만들어 주시고 소금을 살짝 간을 했어요 부침가루를 사용할 경우 계란물에 소금을 안해도 되고 살짝만 넣어주셔도 됩니다.밀가루를 사용할 경우에는 소금.. 2017. 9. 29.
이름처럼 이끌리는 쌍문역 "분식의 신 " 분식집 [쌍문역 맛집]금방 동이나는 "분식의 신" 분식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출근할때 이곳을 지나가게 되는데요 출근길에 아침을 든든히 먹고 왔는데도 냄새에 나도 모르게 발이 이끌려 가게 되는 곳인데요분식이 다 거기서 거기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지만 먹어보면 왜 맛집인지 알것 같아요 분식의 신 분신1일분 기준튀김: 2500원떡볶이: 3000원순대: 3000원 저는 떡볶이와 순대를 일인분씩 주문했어요 김밥은 하나에 천원씩크기에 비해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긴하네요 출근하면서 퇴근길에 들려서 사서 가야지 마음 먹고 왔는데 퇴근시간에 들려서인지 거의 다 동이났더군요거기에서 제일 제가 좋아하는 스팸과 참치마요로 하나씩 주문했어요 여기는 앉아서 먹는곳이 없고 서서 먹어야 해서 포장을 했답니다.집에가서 앉아서 .. 2017. 9. 28.
홈 레스토랑을 즐길수 있는 백종원 목살스테이크 레시피 [홈 레스토랑]백종원 목살 스테이크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스테이크는 항상 등심 부위만 생각했던 저인데 목살로도 스테이크를 맛있게 만들수 있다고 해서 집에 목살이 있어서 만들어 보았어요 백선생님 레시피 덕분에 오늘 집에서 훌륭한 레스토랑 분위기를 연출하게 되었네요 목살을 준비해요 목살에 칼집을 내주시고 후추와 소금으로 밑간을 해주세요 밑간한 목살에 밀가루를 골고루 입혀주세요 소스를 만들어 주세요케찹6,간장3,식초3,설탕3,물 한컵 냉장고에 있는 모든 야채를 준비했어요야채는 취향에 맞게 하시면 될것 같아요양파,버섯,브로콜리,청경채,통마늘 팬에 기름을 두르고 중약불로 목살을 구어주세요센불에 구우면 익지 않고 겉만 타게 되어요 통마늘도 함께 넣어서 앞뒤로 노릇노릇 구어주세요다 구어지면 구운 마늘과.. 2017. 9.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