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38

참을수 없는 맛!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참을수 없는 맛!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아이들이 빵에 햄이나 베이컨 들어가는걸 좋아하는데요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레시피를 보니 군침도 돌고 간단해 보여서 해보았답니다.집에 베이컨이랑 치즈가 있어서 식빵만 하나 사다가 만들어 보았어요 베이컨 식빵말이먹어보고 반한 베이컨 식빵말이저랑 한번 만들어 볼까요?? 재료준비집에 있는 재료를 더 첨가했어요옥수수콘. 슬라이스치즈, 파지치즈식빵,베이컨,크레미,양파 크레미와 양파는 잘게 썰어주세요냉장고에 있는 옥수수콘도 함께 넣어주었어요 마요네즈 듬뿍 넣고소금,설탕 1/3 숟가락후추조금 넣고 섞어주세요맛살마요를 만들어 주세요 식빵을 밀대로 밀어주세요밀대가 없으면 소주병이나 맥주병으로 해도 됩니다. 밀어진 빵위에 슬라이스치즈 올리고 게살마요를 .. 2017. 10. 31.
[마노핀] 할로윈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먹어본 후기 [할로윈 데이]마노핀 몬스터 캐릭터 머핀 4종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곧 있으면 할로윈 데이인데요할로윈데이를 앞두고 세계 각 나라의 몬스터 캐릭터를 활용한 머핀 4종을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선보였더군요 할로윈 캐릭터 머핀4종은 미국,한국,영국,중국을 대표한 깜찍한 몬스터를 머핀 위에 장식한 제품인데요아이들이 너무 예쁘다며 맛이 궁금하다며 사달라고 졸라서 저도 맛이 궁금해서 사보았어요.ㅎㅎ 마노핀 할로윈 캐릭터 머핀 마노핀에서 할로윈 캐릭터 머핀을 출시했습니다.지금 출시 기념으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요한개에 2800원인데4개에 10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4개를 구매하니 이렇게 상자에 담아주시네요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을것 같아요 마노핀에서 10월 할로윈 분위기를 물씬 느낄수 .. 2017. 10. 30.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빵 5종류 먹어본 후기 이름만 들어도 아는유명빵 5종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빵을 좋아하는 저는 유명하거나 맛이 소문난 빵을 찾아 먹기도 하는데요 제가 먹어본 빵중 유명한 빵들을 몇개 정리해 보았어요 유명하다고 해서 다 맛있는 빵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아요 전주 수제 초코파이한옥마을 본점에서 사온 수제 초코파이5가지 종류의 초코파이가 있는데 그래도 젤 맛이 있는게 기본맛이건 미니 수제 초코파이입니다. 크기는 정말 초코파이 크기정도 해요 달달하고 포근한 맛이예요안에 쉬폰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달달함이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달달함이 느끼하지 않고 안에 견과류가 씹혀서 더 맛이 있었던것 같다. 중국 월병중국에 대표적인 맛인 월병입니다.월병도 종류가 다양한데 그.. 2017. 10. 29.
웰빙시대에 핫한 무청! 겨울내 먹을수 있는 보관방법 웰빙시대에 핫한 무청! 겨울내 먹을수 있는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요즘 웰빙시대를 맞아 무청이 인기가 많나보더군요겨울철에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서 건강식품인 무청!비타민과 미네랄이 풍푸해서 인기가 많은 웰빙 식품인가 봅니다. 무청은 보관만 잘하면 겨울내 나물이나 국을 이용해서 먹을수 있는데요저희집에 둘째 아이가 체험학습에서 수확해온 무청이 집에 왔답니다.그냥두면 다 상하니 저를 따라 해보세요 무청 보관방법 무청은 다양한 요리에도 쓰이지만 칼슘과 나트륨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뼈 건강에 도움을 주고 골다공증 예방에 좋다고 합니다. 변비도 예방하고 빈혈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몸에 너무 좋은 무청을 오래 두고 먹을려면 이렇게 해보세요햇볕에 말리고 보관하면 좋지만 그.. 2017.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