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28

겨울의 별미!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겨울의 별미! 백종원 소고기무국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차가워진 계절에는 정말 따뜻한게 생각나는것 같아요 아침에 눈을 뜨면 따뜻한 국 한그릇이 생각나는 요즘...요즘같은 날씨에 딱 어울리는 소고기 무국을 한번 끓여보려고 합니다. 백종원 소고기무국 재료준비소고기,무,대파,두부양념국간장2,멸치액젓1,다진마늘0.5,참기름,소금 무는 나박썰기로 썰어주세요고기는 물에 살짝 담가 핏기를 빼주세요대파는 쏭쏭 썰어주세요 팬에 참기름을 두르고 소고기를 넣고 볶아주세요핏기가 없어질때까지 볶아주세요 무를 넣어주시고 무가 투명해질때까지 달달 볶아주세요 물은 재료가 잠길정도록 넣어주시고 전 여기에 양파를 넣었어요이렇게 통째로 넣어주면 고기에 잡내를 잡아주어서 좋은것 같아요 끓어오르면 이렇게 불순물이 올라오는데요.. 2017. 11. 30.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레시피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예쁘면서도 맛이 있고 간단한 초밥을 집에서 만들어 보려고 해요 집에 크레미가 있어서 아주 간단하고 초보도 할수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상큼하고 맛이 있는 크레미 오이초밥 한번 만들어 볼까요? 아삭아삭 씹히는 크레미 오이초밥 재료준비오이,크레미,마요네즈,머스타드소스 밥배합초설탕1,식초1,소금조금 오이는 깨끗하게 씻어주세요필러로 얇게 슬라이스 해주면 됩니다.끝부분은 얇게 해야 잘 말려서 풀리지 않아요 슬라이스해준 오이는 소금물에 10분정도 담가서 숨을 죽여주세요 크레미는 결대로 찢어서 준비해 주세요 마요네즈: 머스타드소스1:0.5 비율로 넣어주세요먹어보고 취향에 맞게 해주시면 될것 같아요 밥은 간단히 배합초를 만들어서.. 2017. 11. 29.
중독성이 강한 담백한 퀘사디아! 백종원 또띠아 레시피 중독성이 강한 담백한 퀘사디아!백종원 또띠아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느끼함보다는 깔끔한 맛이 땡기는 오늘~ 갑자기 다들 입이 심심하다 해서 냉장고에 보니 또띠아가 보여서 간단하면서도 맛이 있는 백종원 또띠아를 만들어 보았어요 백종원 또띠아 재료준비또띠아2장모짜렐라치즈,매운고추.양파 양파와 고추는 이렇게 썰어주세요 약한불에 또띠아 한장을 올려주세요그리고 모짜렐라치즈를 뿌려주세요 가장자리는 피자치즈가 녹아서 흘려내릴수 있으니 가장자리를 조금 남기고 피자를 뿌려주세요그리고 썰어둔 양파와 청야고추를 올려주세요 또띠아 한장을 위에 덮어주세요손으로 꾸욱 눌려주면서 뒤집어 주세요모짜렐라 치즈가 잘 익을수 있게 약한불에서 타지 않게 익혀주세요 살짝 들어올려서 치즈가 녹으면 꺼내주세요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맛.. 2017. 11. 27.
전국 3대빵집! 대구 근대 골목 단팥빵 5가지맛 전국 3대빵집! 대구 근대 골목 단팥빵 5가지맛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빵을 정말 좋아하는 저는 대구에 단팥빵이 정말 유명하다는 말을 듣고 구입해서 먹어보았답니다. 전국 3대 빵집중 한곳인 대구 근대골목 단팥빵집 다채 방송사에서 나온 곳이더군요천일염,천연발효종과 단팥으로 옛날방식 그대로 만들어 내서 담백한 단맛과 부드러운 식감의 빵이 어울려져 있어서 유명한 빵집!단팥빵 5가지 맛을 먹어 보았어요 대구 근대골목은 중국 상하이 임시 정부의 인테리어를 모티브로 한 공간이라고 하네요 이곳은 직접 끓인 단팥으로 만들어서 더 부드럽고 깊이있는 맛이라고 하네요이곳에서 제일 맛이 있다는 단팥빵 5가지를 먹어보았어요 갓나온 단팥빵이라 정말 따뜻하네요천연발효종이 선사하는 촉촉한 식감이 나는지 한번 먹어 볼까요? 쑥아.. 2017. 1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