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233

스팸 쉽게 뻬서 건강하게 먹는 꿀팁 스팸 쉽게 빼서건강하게 먹는 꿀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본격적인 아이들 방학이 오니 간단한 음식을 찾게 되네요.ㅎㅎ그중에서도 통조림을 잘 찾게되네요 아이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햄뻬기가 힘들때가 많은데요쉽게 빼고 하나를 먹더라도 건강하게 먹는 팁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사조에서 나온 안심팜으로 해보았어요 뚜껑을 여시고 미지근한 흐르는 물로 몇초동안만 쐬어주세요 위아래로 흔들어서 빼주면 끝 물로 기름기를 제거해 주어서 공간이 생기면서 쏘옥 빠진답니다.쉬운 방법을 놔두고 항상 칼로 난도질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ㅋ 쉽게 뺀 햄을 이제 맛있게 먹으면 되는데요햄에 있는 기름기가 몸에 안 좋은건 아시죠?몸에 안좋은 음식 안 먹으면 좋지만 안먹고는 살수 없구..ㅎㅎ좀 더 건강하게 먹는 방법이 .. 2017. 12. 31.
냉동문어 쫀득하게 바꾸는 문어 부드럽게 삶는 팁 냉동문어를 쫀득하게 바꾸는 문어 부드럽게 삶는 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먹는것은 좋아하는데 손질이 싫은 이 물렁한 연체동물.ㅎㅎ어머님이 아이들과 먹으라고 문어를 보내주셨는데요감사하며 가족을 위해 물컹이를 만지게 되었어요.ㅋㅋ 문어 손질도 중요하지만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문어를 잘 삶아야 하는데요지금부터 문어를 부드럽게 삶는 팁을 가르쳐 드릴께요 문어숙회문어를 부드럽게 삶기 위해서는 먼저 손질을 해야겠죠??냉동문어를 먼저 해동해주세요 해동된 문어를 머리를 가위로 반으로 갈라 안쪽에 있는 내장이나 눈을 빼주세요다리 가운데 있는 입도 제거해 주세요손질이 끝난 문어를 밀가루 2수저를 넣고 치대주세요밀가루를 넣으면 문어숙회를 깔끔하게 먹을수도 있지만 잡내를 없애 주어요전 굵은소금을 넣고 한번 더 치대서 씻.. 2017. 12. 30.
폭신폭신하고 달콤한 일본식 계란초밥 만들기 폭신폭신하고 달콤한 일본식 계란초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저희 가족은 초밥을 좋아하는데요전 초밥집에 가도 계란초밥은 잘 안먹는데 울 아이들은 계란초밥을 너무 좋아해서 한번 만들어 보았어요 완전식품인 계란으로 아이들에게 부드럽고 달콤한 일본식 계란초밥을 만들어주고 싶은데 잘 될지??ㅎㅎ 계란초밥재료준비계란,와사비,맛술,설탕소금.밥.김 그릇에 계란을 7개를 풀어주세요맛술2,설탕1,소금1/4을 넣어주시고 곱게 곱게 풀어주세요 여기에 다시마 육수 1/2컵을 넣어주세요그러면 깊은 풍미가 느껴지는 일본식 계란말이를 만들수 있답니다. 배합초 만들기식초3,설탕2,소금1/4을 넣고냄비에 끓이면 되는데요저는 간단하게 전자렌즈를 이용했어요설탕과 소금이 완전히 녹을수 있게 돌리고 잘 저어주었어요 초밥에 밥은 고.. 2017. 12. 29.
연인이나 친구에게 추천하고 싶은 대학로 연극' 운빨 로맨스' 연인이나 친구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대학로 연극 '운빨로맨스 '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오랜만에 평일에 시간이 되어서 친구랑 연극을 보게 되었어요 너무 오랜만에 보는거라 괜히 긴장되고 기대되고..평이 좋아서 선택했는데 실망할까봐 괜히 걱정하며 보았네요그런데 보고 나서 정말 잘 선택했다며 스스로에게 칭찬했어요.ㅎㅎ연인이나 친구들이 함께 보기에 정말 재미있는 연극같아요 운빨 로맨스제목부터가 왠지 끌리네요올래홀에서 보았어요티몬에서 미리 예약해서 11.800원에 구매했어요 오랜만에 연극을 보는거라 무척 고민했어요무엇을 볼까? 고민하다가최단기 10만 관객 돌파한 로맨틱 코미디라고 해서 믿고 보기로 했답니다.티몬에서 미리 예매하고 보았어요평일이라 빈자리가 있을줄 알았는데 꽉 채워진 객석에 인기를 실감했어요주차장.. 2017. 12.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