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8

가계부 절약하며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쇠고기 샤브샤브' 가계부 절약하며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쇠고기 샤브샤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샤브샤브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이 있는것 같아요 우리 가족들도 너무 좋아해서 자주 먹게 되는데 정말 간단하고 집에서도 쉽게 할수 있어요그리고 가격에 비해 푸짐하게 먹을수 있답니다. 육수에 멸치를 우려내는것도 좋은데 오늘은 간단히 먹을려고 국시장국으로 만들었어요국시장국 하나만 있으면 너무 간단하게 육수를 만들어 샤브를 즐길수 있답니다. 좋아하는 야채들도 준비했어요알배기배추는 꼭 있어야 하는것 같아요청경채랑 버섯,양파좋아하는 취향대로 준비했답니다. 샤브샤브용 쇠고기도 준비했어요한우는 아니고 미국산인데 정말 맛이 있더군요 소스는 두가지를 준비했어요시판인 칠리소스간장에 물을 살짝 희석해서 아사비를 넣은 간장소스 다른.. 2018. 1. 31.
드립커피 강자 ' 폴바셋 바리스타' 일회용파우치 드립커피 강자 '폴바셋 바리스타' 일회용파우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커피를 정말 사랑하는 사람입니다.그렇다고 커피에 대해 많이 아는건 아니고 먹는걸 좋아하지요.ㅎㅎ 출근해서 꼭 커피한잔을 마시고 하루를 시작하는데선물받은 드립커피를 먹었는데 너무 맛이 있네요 커피는 역시 맛있는 디저트랑 같이 먹어야 맛이 있는것 같아요.ㅎㅎ 폴바셋 시그니처 블랜드풀 포텐셜원두 100%한팩에 10g이 들어 있어요 원두가 로스팅 된 순간의 맛과 향을 유지하기 위해 개별 질소 충전 포장이 되어 있어요휴대하기도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맛있게 타 먹는 방법을 보고 따라해보세요 종류는 세가지가 있더군요시그니처블랜드과테말라 엘 아구아할에티오피아 렘렘 구지 시그니처 블랜드개봉하자마자 향이..향이 너무 좋아서 맛을 빨리 보.. 2018. 1. 30.
NO밀가루!NO오븐! 건강한 계란피자 NO 밀가루! NO 오븐! 건강한 계란피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피자를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 밀가루를 먹이고 싶지 않아 자주 안사주게 되는데요그래서 밀가루대신 몸에 좋은 계란으로 피자를 만들어 보려고 해요 계란피자재료모짜렐라치즈계란3,양파,버섯,피망토마토스파게트소스,옥수수콘 양파와 버섯을 썰어주세요계란도 잘 풀어서 계란물을 만들어 주세요 버섯과 양파를 소금과 후추를 살짝 뿌리고 볶아주세요 피망과 옥수수콘을 넣고 볶아주세요 볶은 재료들 위에 준비한 계란물을 부어주세요약불로 잘 조절해서 계란이 타지 않게 해주세요 계란이 살짝 익으면 토마토 스파게트소스를 위에다 펴 발라주세요소스를 너무 많이 넣으면 흐물해지기 쉬우니 적당히 넣어주세요 치즈를 위에 뿌려주시고 뚜껑을 닫고 7분정도 치즈가 녹을정도록 익혀.. 2018. 1. 29.
든든한 한끼요리! ' 백종원꽁치통조림 김치찌개' 레시피 든든한 한끼요리! '백종원꽁치통조림 김치찌개'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추운날씨에 든든한 한끼가 제일인것 같아요 오늘은 꽁치통조림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백종원꽁치김치찌개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간편하면서 맛이 있는 통조림!한번 만들어 볼까요?? 백종원꽁치김치찌개재료준비김치,양파,파,꽁치통조림된장1/2,고춧가루2설탕1,다진마늘1 냄비에 참기름을 두르고 김치를 볶아주세요 김치가 약간 무를때까지 볶아주고 타지 않게 볶아주세요그리고 꽁치통조림 한개를 국물까지 모두 넣어주세요 통조림캔에 물을 가득 받아 넣어주세요 고춧가루2,된장은 1/4만 넣었어요된장냄새가 너무 많이 나는걸 싫어해서요설탕1,다진마늘1을 넣었어요 푹 끓어주다가 두부와 양파,대파를 넣어서 한번 더 끓여주세요 백종원꽁치김치찌개 완성 막한 밥에.. 2018. 1.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