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1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라이스페이퍼로 만든이색 군만두피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냉동실에 있는 군만두를 가지고 피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피자도우를 라이스페이퍼가 보여서 했는데 맛이 있을지 정말 궁금하더군요과연 피자가 될까? 궁금하기도 하고요.ㅎㅎ 군만두피자기존의 도우를 버리고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피자 재료준비모짜렐라치즈군만두, 방울토마토, 라이스페이퍼고추장,물엿 만두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라이스페이퍼를 도우처럼 깔아주세요위에 군만두를 올려주세요 기본피자는 토마토소르를 뿌려주는데요전 기존의 방법을 버리고 한국식으로? ㅎㅎ 고추장에 물엿을 첨가해서 섞어서 발라주었어요너무 많이 바르면 매울것 같아 적당히 발라주었답니다.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올려주었어요 전자렌즈에 5분정도 돌려주었어요치즈가 녹으면서 너무.. 2018. 2. 28.
오뚜기와 삼양 와사비마요라면 맛의 차이는? [오뚜기와 삼양] 와사비마요라면 맛의 차이는?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마트에서 마요라면을 보고 너무 맛이 궁금했어요 그냥 마요라면이면 느끼할것 같아 싫을것 같았는데 와사비가 들어있으니 왠지 느끼함도 없고 맛이 있을것 같아 구매해 보았어요 오뚜기와사비마요볶이 소스3개가 들어 있어요 면을 불린다음 물 버린곳이 있어요이렇게 따라서 물을 버리고 액체소스와 마요소스를 넣고 섞어주면 됩니다. 먼저 이렇게 섞어주었는데보기에는 그리 확 땅기지 않는 비쥬얼이네요 별첨소스를 마지막에 넣었어요녹색색깔이 파슬리인줄 알았는데 와사비였나봐요.ㅎㅎ 매운냄새가 나네요먹어보니 마요네즈가 들어가서 라면에서 고소한 맛이 나네요 고소한 맛과 와사비의 매운맛이 섞여서 처음에는 신기한 맛과 신선한 맛이 있었는데 다는 못 먹겠더군요.ㅠㅠ .. 2018. 2. 27.
옛추억이 생각나는 수유 롤러스케이트장 다녀온후기 옛추억이 생각나는 수유 롤러스케이트장 다녀온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복고열풍이 다시 돌아오나봅니다. 영화"나의소녀시대"를 보면서 롤러스케이 타는 모습을 보고 옛추억들이 생각났었는데 요즘 롤러장이 다시 생기기 시작하더군요수유에 롤러장이 있다고 해서 아이들과 가보게 되었어요 강북 롤러스케이트수유역 맥도날드 건물 지하1층입니다.무엇을 한 건물인지 잘 모르겠지만 지하2층은 무도회장이여서..쫌~~아이들끼리 보내기는 싫을것 같아요.ㅎㅎ 영업시간늦은시간까지 하더군요 요금표성인3시간 : 만원유아~고교 : 팔천원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음료수랑 기본적인 과자를 먹을수 있는 자판기가 있었어요돈을 내고 사물함 열쇠를 받고 신발사이즈 말하면 스케이트를 주더군요 보호장구는 기본으로 대여해주더군요헬멧이랑 손목,팔굼치,무릎.. 2018. 2. 23.
초보자도 가능한 소갈비찜 황금레시피 초보자도 가능한 소갈비찜 활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명절때 선물로 갈비를 받았는데요 돼지갈비는 자주 해먹었는데 소갈비찜은 잘 안해보아서 백종원레시피를 참고해서 만들어 보았답니다. 소갈비찜만드는재료소갈비,양파,당근,표고버섯,청양고추,대파무를 넣어야 하는데 전 무가 없어서 패스하고 감자를 넣었어요 만능소스간장2컵,설탕1컵,맛술1컵다진마늘반컵,파1컵,참기름1/3 소고기를 핏물을 먼저 빼주세요물에 오래 담가두면 고기맛즙이 다 빠져서 맛이 없다고 하네요전 그래도 두시간정도는 담가서 핏물을 뺀것 같아요두세번 물 갈아주면서 핏물을 빼주었답니다. 핏물을 빼는 동안 간장소스를 만들었답니다. 고기를 먼저 끊는물에 5분정도 살짝 삶고 고기만 빼고 물을 버렸어요 백종원레시피에는 없지만 전 한번 데쳐서 불순물을 .. 2018. 2.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