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19

[묵은김치 요리] 식감이 좋아 맛있는 묵은지김밥 만들기 [묵은김치 요리]식감이 좋아 맛있는 묵은지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아이들이 있으니 김밥을 자주 싸게 되는데요 집에 묵은 김치가 있어서 오늘은 김밥에 묵은지를 넣으면 맛이 있을것 같아서 해보았어요묵은지를 씻어서 김밥 재료를 준비해 보았어요 묵은지김밥재료묵은지, 맛살,햄,계란,오이묵은지는 양념을 씻어서 준비해 주세요 밥에 양념을 할 거여서 계란은 소금을 넣지 않았어요막 지은밥에 소금과 참기름,깨를 넣고 준비해 주세요 평소에 싸던것처럼 김밥을 말아주세요묵은지만 추가 되었답니다. 묵은지김밥완성하나는 묵은지를 뺀 일반김밥하나는 묵은지를 넣은 묵은지김밥비쥬얼은 비슷한듯 해요 묵은지를 씻어서인지 색깔이 별로 티가 안나네요.ㅎㅎ 두가지 맛을 준비했어요먹어보니 묵은지를 넣은게 더 감칠맛 나고 맛이 있는것.. 2018. 5. 30.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 맛있게 먹는 방법 [신제품] 오뚜기 진짜쫄면맛있게 먹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라면을 자제 할려고 하는데 주말이 되면 왜이리 밥이 하기 싫고 간단한 걸로 때우고 싶은 주부의 마음..ㅎㅎ 오늘은 특별한 라면을 찾아보았죠..오뚜기에서 신제품으로 나온 진짜쫄면...맛있게 한번 먹어 볼까요?? 오뚜기진짜쫄면4봉지 번들팩가격: 5800원매콤달콤하면서 쫄깃탱글하다니...제가 제일 좋아하는 끌리는 맛이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이왕 먹는건 맛있게 먹어야겠죠?집에 있는 재료들을 준비했어요콩나물, 달걀지단.깻잎.양파 라면을 열어보니 액체스프,건더기스프.라면이 들어있어요쫄면 좋아하는데 정말 맛이 궁금하네요.ㅎㅎ학창시절때 분식점에서 쫄면 많이 먹었는데..ㅎㅎ 라면 양에 맞게 물을 조절하시고 물과 건더기스프를 넣고 물이 끓으면 면을 .. 2018. 5. 28.
딸이 추천한 맛집 ! 대학로 "돌쇠아저씨'화덕피자 딸이 추천한 맛집!대학로 '돌쇠아저씨'화덕피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대학로에는 여러 맛집들이 있는데 울집 딸이 가보고 너무 맛이 있다며 추천한 집인데요바로 '돌쇠아저씨'맛집인데요 대학로가 본점인가봐요골목길에 있어서 유명하지 않으면 찾아가기 힘들것 같아요서울종로구 대학로 129-8매일 12:00~21:00월요일휴무 혜화본점돌쇠아저씨 화덕피자토요일 점심시간이여서 웨이팅을 많이 길었다고 하네요가끔 대학로에 지나갈때 줄 서 있는것 보고 궁금하긴 했는데 결국 딸이 갔다와서 이야기 해주었어요 오픈시간에 맞추어 갔는데 사람들이 주말이여서인지 더 많았다고 한다.친구세트를 주문한 그녀친구세트가 양이 많아서 세명정도 먹어야 한다고 하던데과감한 그녀는 둘이서 친구세틀를..ㅎㅎ 친구세트가격26.700원김치볶음밥, 치즈.. 2018. 5. 26.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가평 수목원 근처'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수목원에서 지나가다가 '모아이' 커피숍을 보면서 모아이 석상이 생각나더군요 모아리석상에 대해 이야기 하다가 아이들과 들어가 본 커피숍인데요겉 모습이 화려하고 예뻐서 들어가 보았어요 가평커피숍모아이커피숍지나가다가 넓은 커피숍과 특이한 구조에 확 끌린 커피숍경치가 아름다운 그곳에서 커피를 마시는 사람들 모습에 우리도 가보고 싶어서 가게 되었어요 들어갔는데 안은 겉모습과 다른게 평범했어요뭔가 특이한걸 기대한걸까요?? 우선 자리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았는데..ㅎㅎ비쌀거라 생각했지만 좀 사악하긴 하더군요.ㅎㅎ아메리카노 : 6천원자몽쥬스 : 9천원티라미슈케익: 8천원 에개개이게 8천원짜리 케익??크기도 너무 작아라..ㅎㅎㅎ맛은 그냥 그저그랬어요.. 2018. 5.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