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16

롯데 가나초코아이스 샤베트 먹어본 후기 롯데 가나초코아이스 샤베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서 마트에 갔는데 새로운 아이스크림이 홈플에서 보여서 구매해 보았어요 편의점에도 하나씩 있다고 하는데 전 마트에서 한 묶음을 샀어요 가나초코아이스 가나초콜릿 하면 추억의 간식이잖아요 왠지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을것 같아서 구매해 보았어요 개봉해 보니 설레임같은 샤베트 아이스크림으로 나와 있네요 전 뭔가 독특할줄 알았는데 .. 표로 깔끔하게 제품에 관한 정보가 정리되어 있네요 우리에게 익숙한 설레임모양의 제품과 동일한 크기에 가나초콜릿 포장으로 담겨져 있어요 같은 유통회사에서 나와서 그러나봐용 설레임도 롯데 가나도 롯데여서 그러나봐요 영양성분은 당류가 24%로 가장 많은 함량을 가지고 있고 포화지방이 1.. 2018. 8. 31.
중독성이 강한 야간매점 가수 별 넘팽이토스트 중독성이 강한 야간매점가수 별 넘팽이토스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가수 별씨가 만든 토스트를 보고 아침에 아이들이 토스트를 먹고 싶다고 해서 준비해 보았는데요 준비도 간단해서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했답니다.이름도 특이한 넘팽이 토스트 한번 만들어 볼까요?? 넘팽이토스트이름이 참 특이한것 같아요넘 맛있는 팽이버섯 토스트를 줄여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넘팽이토스트는 소스가 중요한데요마요네즈2스푼간장1/2스푼청양고추1개를 넣어주세요 전 아이들이 있어서 청양고추 넣은것과 안 넣은 소스를 두개 만들었어요청양고추가 맛의 비결 같아요 팽이버섯과 맛살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볼에 맛살과 팽이버섯에 캔 옥수수 2스푼 넣어주세요아이들이 계란을 좋아해서 두개를 넣었어요준비한 양에 따라 계란은.. 2018. 8. 29.
여름철에 특히 좋은 복숭아 오래 보관하는 방법 여름철에 특히 좋은 복숭아 오래 보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여름제철인 복숭아를 지인께서 선물로 주셨는데요 부드러워서 맛은 있지만 금방 물러지고 상하게 되는것 같아요맛있는 복숭아를 오랫동안 싱싱하게 먹을려면 무슨 방법이 있을까요? 받은 복숭아를 바로 하나 먹어 보았는데 너무 맛이 있네요하루에 다 먹을수도 없고 싱싱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신문지만 있으면 된답니다. 신문지에 복숭아를 조심히 하나씩 포장해 주세요복숭아를 보관할때는 씻지 않고 신문지에 말아서 보관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나하나 신문지에 말아주세요싱싱한 복숭아를 먹기위해 잠깐의 수고를 해봅니다. 비닐팩에 담아서 냉장보관 해주세요따뜻한 성질을 가진 복숭아는 보관법이 조금 어려운데요쉽게 무르고 하기 때문에 바로 먹는게.. 2018. 8. 28.
제주관광 특산품! 제주감귤타르트 먹어본후기 제주관광 특산품!제주감귤 타르트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제주도에 여행간 지인이 선물로 사온 타르트인데요 제주도 가면 항상 제주초콜릿이 생각났는데 이번에 새로운 타르트를 보게 되었네요 제주감귤타르트비쥬얼도 포장도 고급스러워 보이고 맛이 있어 보이네요선물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고 제주에 가면 선물용으로 많이 산다고 하네요 한박스에 24개 들어 있어요가격 : 10.000원 지금 할인가로 인터넷에도 판매를 하더군요 한봉지를 개봉해 보았어요정말 귀엽고 예쁘게 생겼어요과자느낌이네요크기도 작고 귀엽고 앙증맞은 사이즈네요한입에 먹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감귤주스 농축액이 들어있는 쿠키겉은 바삭하고 안은 상큼해요타르트 느낌은 나지 않지만 너무 맛이 있어요너무 작아서인지 맛이 있어서인지 한자리에서 많이 먹게 .. 2018. 8.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