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뚜레쥬르] 요거트 샌드웨이퍼

by 카라멜땅콩 2018. 4. 20.

[뚜레쥬르]

요거트 샌드웨이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께서 간식시간에

 커피와 함께 먹으라고 

사가지고 오셨는데요




요거트 샌드웨이네요

맛이 궁금하고 왠지 상큼할것 같아요



요거트 샌드웨이퍼

9g 18봉지 들어 있네요

1개당 41kcal



낱개로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지도 너무 예쁜것 같아요




우리나라는 포장이 과하긴 하지만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으니 눈길이

 더 가는것 같기는 해요.ㅎㅎ



전병같아요

얇은 전병속에 

크림이 들어 있는 느낌

전병안에 크림이 있는 과자네요



가볍고 바삭한 과자네요

정말 얇은 과자랍니다.

얇은 과자에 요거트크림이 들어 있어요

맛은 깔끔하고 요거트의 새콤한

 맛이 느껴지며 맛이 있네요




얇아서 쉽게 금방

 먹게 되는것 같아요

깔끔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