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12

다이어터를 위한 닭가슴살 조림 다이어터를 위한닭가슴살 조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다이어트를 위해서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요리를 많이 해서 먹죠~~ 그런데 닭가슴살만 삶아서 먹으면 너무 심심해서 닭가슴살로 닭도리탕을 만들어 보았어요 닭가슴살닭토리탕 먼저 우유에닭가슴살을 재워주세요 볼에 닭가슴살을 넣고 물을 잠길정도록 부어주세요 그리고 설탕 3큰술을 먼저 넣어주세요설탕을 먼저 넣으주면 양념 흡수가 잘 된데요~~ 끓어오르면 불순물을 제거하고 마늘을 한큰술 넣어주세요생강이 있으면 넣어주면 좋은데 전 생강이 없어서 패스하고 그대신 우유로 재어두었으니 닭비린내는 없어질것 같아요 감자랑 마늘을 큼직하게 해서 넣었어요통마늘 익으면 맛이 있어서 마늘을 많이 넣었답니다. 간장과 고춧가루를 넣어주세요간장 2/3컵고춧가루 1/2컵 넣어주세요 간보면서.. 2018. 7. 31.
간편한 한끼식사대용! 덴마크요거밀 단호박맛 간편한 한끼식사대용!덴마크요거밀 단호박맛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점점 더워지는 요즘! 일어나면 정말 아침하기 싫을때가 많은데요 저희 가족은 꼭 아침을 챙겨먹어서요필수적으로 아침을 해야 하는데 홈플에 갔더니 한끼식사대용으로 좋다고 해서 구매해 보았어요 통곡물이 들어 있는 간단한 식사대용 요거트덴마크 요거밀 단호박맛을 샀어요귀리,보리,흑미 3가지 통 곡물로 든든한 한끼가 된다고 하네요 별도에 토핑없이 간단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는 요거밀~~장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도 함유 되어 있다고 하네요 단호박영양정보도 참고하세요하나에 205kcal 단호박 요거밀~천연퓨레를 넣어 만들었다는데 단호박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단호박. 흑미도 보이고 귀리도 보이네요통곡물이 많이 들어 있지 않아서 오히려 먹기에 더 좋았던것.. 2018. 7. 26.
입소문으로 화제가 된 쌍문동 중식당 ' 판다쓰' 입소문으로 화제가 된쌍문동 중식당 '판다쓰 '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입소문으로 이야기를 많이 들었던 '판다쓰' 예약을 받아주지 않아서 가끔 가서 자리가 없어서 맛을 못보았던곳..그래서인지 더 궁금하고 가보고 싶더군요신랑생일날 일찍 전화해보고 갔답니다. 쌍문동 맛집판다쓰매일 11:30~`22:00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메뉴짜장: 6.000원짬뽕 : 8.000원판다쓰볶음밥: 7.500원...........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네요 기본반찬셋팅입니다.피클과 짜샤이 생일인 신랑이 먹고 싶어한 깐풍기.기본적으로 짜장과 짬뽕, 볶음밥을 주문하고 요리로 깐풍기를 주문했답니다. 왜 입소문으로 화제가 되었는지 알것 같아요요기는 워커힐호텔 주방장들이 나와서 차린곳이라고 하네요항상 웨이팅으로 기다.. 2018. 7. 25.
초스피드로 만든 백종원 쇠고기미역국 레시피 초스피드로 만든백종원 쇠고기미역국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한여름에 푹푹찌는 여름에 태어난 우리 신랑~~생일날은 왠지 미역국이 빠지면 허전하죠..ㅋㅋ 아침에 초스피드로 미역국을 끓였는데요너무 쉽게 끓였는데 정말 맛이 있네요 쇠고기미역국 쇠고기불고기용도 미역국을 끓이면 맛이 있다고 하는데 전 국거리 쇠고기를 준비했어요 쇠고기를 키친타올로 닦아서 핏기를 제거해 주세요 미역은 물에 담가 불려주세요종이컵 한컵정도 담가었답니다.4인가족이 먹기에 적당한것 같아요 냄비에 참기를 3큰술 넣고 고기를 볶아주세요 불린미역은 먹기 좋게 잘라서 고기가 적당히 볶아지면 미역을 넣어주세요 국간장 3큰술을 넣어주세요국간장을 넣고 먼저 볶아주니 미역과 고기에 양념이 베겨서 좋은것 같아요 쌀을 씻을때 쌀뜨물을 받아 두었답니.. 2018. 7.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