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18

이연복쉐프가 선보인 멘보샤를 먹어본 후기 이연복쉐프가 선보인 멘보샤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이연복쉐프가 멘보샤를 만든걸 보고 너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지인이 쌍문동에 맛집인 '판타스'에 멘보샤가 맛이 있다면 저를 데리고 갔는데요 이연복쉐프가 만든건 아니지만 사람들이 많이 먹으로 오더군요 쌍문동 판타스영업시간: 11~ 22시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멘보샤가격: 18.000원 드디어 멘보샤가 나왔네요여섯조각이 나와요노릇노릇 맛이 있어 보여요 멘보샤와 함께 나오는 소스칠리소스예요 겉은 식빵으로 되어있고요빵 사이에 새우로 알차게 들어 있네요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제가 너무 기대했나봐요맛은 있었지만 완전 반할정도는 아닌듯 해요두개 먹으니 배부르고 살짝 느끼할려고 했어요.ㅎㅎ맛이 없다고는 할수 없지만 또 생각나고 하지는.. 2019. 1. 31.
요리를 탐하는 짜파게트맛 국물 떡볶이 먹어본 후기 요리를 탐하는 농심 짜파게트맛국물 떡볶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라면도 먹고 싶고 떡볶이도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이럴때 농심에서 나온 맛있는 콜라보레이션이 있는데요 떡볶이랑 라면도 동시에 맛볼수 있죠..학창시절때 자주 먹었던 라볶이가 생각나더군요 농심짜파게트맛 국물라볶이 사리면,어묵건더기,소스,떡이렇게 들어있네요 2인분 기준이라고 하는데 성인 2인분이 먹기에는 적을듯 해요 조리법이 자세히 나와있어요조리법 보면서 하면 될것 같아요 냄비에 물 400m에 떡을 같이 넣고 끓여주세요 물이 끓으면 사리면과 어묵 건더기를 넣고 3분30초 정도 끓여주세요 불을 끄고 소스를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불을 켜고 1분정도 끓여주면 된답니다. 짜장 국물 떡볶이 완성~떡 양은 그리 많지 않은것 같아요면이 조금 많.. 2019. 1. 28.
개운한 맛에 끌리는 수미네 오삼불고기 깔끔한 맛에 자꾸 끌리는수미네 오삼불고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오징어도 좋아하고 불고기도 좋아하는 저희 가정에 수미네반찬을 보면서 이것은 꼭 해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제육볶음할때 삼겹살이나 돼지고기 앞다리로 했는데 얇게 썬 삼겹살로 만드는것을 보고 따라 해보았어요 재료준비오징어2마리,대패삼겹살600g,대파2대,양파2개당근1개,고추3개, 양념고추장2,고춧가루5,간장5,매실액2다진마늘1,설탕2,후춧가루 톡톡(수미네: 고추장1,고춧가루3,간장3,매실액1)저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고기양을 늘려서 양념도 살짝 늘렸어요.ㅎㅎ 오징어를 먼저 손질해 주세요몰랐는데 몸통에 있는 내장들을 젓가락을 넣고 휘 저어주면 쉽게 제거된답니다. 깨끗히 손질한뒤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몸은 동그랗게 썰어주시고 다리는 하나씩.. 2019. 1. 23.
겨울에 생각나는 그맛! 굴을 싫어하는 사람도 먹게 되는 굴전 겨울에 생각나는 그맛!굴을 싫어하는 사람도 먹게되는 굴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겨울이 되면 주변에 굴 음식을 많이 해서 먹는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굴구이 (석화)는 좋아하지만 굴이 들어간 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커다란 굴을 보면 괜히 뒤로 물러가게 되고 생굴의 향이 잘 안맞더군요그래서 굴이 먹고 싶을때는 전을 해서 먹는데요굴이 큰것도 잘 못 먹어서 잘라서 전을 만든답니다.ㅎㅎ저처럼 굴은 먹고 싶은데 생굴을 잘 못 먹는 분이라면 이렇게 해보세요 굴전재료준비굴한팩정도,계란3개,부침가루5올리브유,청.홍고추 어머님이 직접 바다에서 캐서 보내셨어요보내실때 냉동되어 있어서 해동해서 씻었답니다.저는 굴을 잘 먹는 편이 아니여서 굴을 알맞게 잘랐어요자르지 않고 부쳐야 예쁠텐데..ㅎㅎ 잘 씻은 굴에 부침가루.. 2019. 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