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8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 먹어본 후기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강릉은 여행 하기에도 참 좋고 아름다운 곳도 많은데요커피숍도 예쁜 곳이 많고 빵도 커피도 유명한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 요즘 핫한 강릉 커피빵을 먹어보았는데요커피를 즐겨 먹고 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설레이기도 하였답니다. 강릉 커피빵 보헤미안 로스팅 원두를 사용하고 저온숙성 반죽 커피앙금이 첨가되어 있다고 하네요 개별포장이 되어 있답니다.너무 깔끔하고 좋은것 같아요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한 박스에 8개 들어 있어요가격: 10.000원택배 접수도 된다고 하네요 컵 모양으로 되어 있고 커피가 있는 빵이 정말 앙증맞은것 같아요 개별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생겼어요귀여운것~~그래도 맛은 봐야겠죠? 반으로 잘라서 보니 앙금이 듬뿍 들어 있어요옛날 밤만쥬.. 2019. 10. 31.
대국민반찬!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대국민반찬!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요즘 무슨 반찬에 드시나요?주부라면 항상 고민되는것 같은데요 모두가 좋아하는 메추리알을 가지고 장조림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백종원 메추리알 장조림메추리알 450g꽈리고추한봉지통마늘15개 양념국간장4T,진간장4T,설탕4T올리고당3T통깨 적당히 메추리알은 풀무원 깐 메추리알을 마트에서 구입했답니다.메추리알을 삶아서 하는것이 좋지만 조금 편한 방법을 선택했답니다.ㅎㅎ깐 메추리알을 흐르는 물에 두세번 헹구어서 체반에 받쳐 주었어요 꽈리고추는 씻어서 반으로 잘라주었어요꽈리고추를 넣어주어야 색깔도 예쁘고 약간 매콤한 맛도 느껴져서 좋은것 같아요 볼에 양념과 물을 넣고 통마늘15개를 넣고 끓여주었어요 양념이 끓어오르면 메추리알을 넣고 끓여주세요 20분.. 2019. 10. 22.
다이어트에 풍미까지 더한 도토리묵 요리 2가지 다이어트에 풍미까지 더한도토리묵 요리 2가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도토리묵이 저칼로리이면서 몸에 좋은것은 다 아시죠?도토리묵을 간장양념에 찍어먹거나 도토리묵밥을 해 먹곤 했는데 도토리묵으로 전을 만들어 먹으면 맛이 있다고 해서 한번 해보았어요 마트에서 산 묵은 가공 맛이 많이 나서 시장에서 묵을 샀어요한모가 커서 한모를 가지고 두가지 요리를 해보았답니다. 도토리묵전,도토리무침재료준비도토리묵1모달걀2개,부침가루3T소금한꼬집 도토리묵 한모를 가지고 두가지 요리를 하려고 합니다. 도토리묵 반모를 1cm 두께로 잘라주세요 달걀에 소금 한꼬집 넣고 계란물을 만들어 주세요 도토리묵을 부침가루를 입혀주세요 계란물 묻힌 도토리묵을 계란물에 퐁당 넣어주세요 과연 맛이 있을까요?처음으로 도전해보는 음식이라..ㅎㅎ .. 2019. 10. 18.
떠오르는 샛별! 먹고 나면 생각나는 청년다방 떡볶이 떠오르는 샛별! 먹고나면 생각나는청년다방 떡볶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우리집에 떡볶이만을 고집하고 찾는 아이가 하나 있는데요.ㅎㅎ너무 맛이 있다며 추천하여 가보았는데 맛이 있어서 또 생각나 가본집입니다. 이름부터가 감성미가 느껴졌는데요바로 청년다방입니다... 청년다방여기에서 가장 맛이 있다고 추천해 주었는데솔직히 떡볶이에 고기가 들어간다는게 왠지 모르게...ㅎㅎ물에 빠진 고기를 싫어하는 1인으로써 약간에 의심과 함께 주문했지요 떡볶이는 주방에서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끓기 시작하면 먹으면 됩니다. 차돌박이 떡볶이기본이 차돌박이, 떡볶이야끼만두2,메추리알,라면사리파채,어묵,양배추가 들어 있었어요참고로 전 중자리를 시켰답니다.떡볶이 길이가 길쭉해서 정말 신기하고 맛이 있었어요 메뉴판을 보니 여러가지.. 2019. 10.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