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방콕인 아이들과 쉽게 할수 있는 홈카페! 새콜달콤 딸기요거트 식빵요리

by 카라멜땅콩 2020. 4. 21.

방콕인 아이들과 쉽게 할수 있는 홈카페!

새콤달콤 딸기요거트 식빵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코로나로 인해 

경제적으로도 사회적으로 무척 힘든 시기인데

 우리나라는 조금씩 좋아진다는 소식에 반갑기도 하고

 전세계적으로 안정을 찾아갔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요즘 계속 아이들과 방콕중인데요.

온라인 개학이 시작이 되어 바뻐지긴 하였지만

 집에 있으니 아이들이 입들이 더 심심해지나봐요..ㅎㅎ

아이들이 함께 만들고 싶다고 추천해서 같이 만들어 보았어요




딸기요거트 식빵요리 재료준비

식빵2장,요거트1개(80g)

크림치즈(80g),딸기적당히




식빵은 

토스트기에 구어주세요

딸기는 깨끗이 씻어서 3등분 내주세요



요거트는

 플레인 요거트를

 준비해 주세요


그릇에 플레인 

요거트를 부어주세요



플레인과 크림치즈

는 1:1로 섞어주세요




플레인요거트가 80g이였으니

 크림치즈도 그정도

 양을 덜어서 섞어주세요

빵에 따라 양을 준비해 주시면 될것 같아요




접시에 구운 

식빵 하나를 올려주세요

그위에 준비한 요거트

 크림치즈를 올려 발라주세요

좋아하는 만큼 듬뿍 올려주세요


호불호가 갈리는듯 해요

크림치즈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ㅎㅎ

요거트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ㅎㅎ



그 위에 식빵을 하나 더 올리고

 남은 요거트 크림치즈를 

올려서 발라주세요



슬라이스한 딸기를

 듬뿍 올려주세요

딸기는 모두 좋아하니

 서로 많이 올리겠다고..ㅋㅋ



딸기를 듬뿍 올렸어요

남은 딸기는 옆에 데코를 하고

 부족하면 올려 먹었답니다.



딸기요거트 식빵요리~~

무척 간단하지만

 맛은 여러가지 맛이 나네요

요거트맛도 크림치즈 맛도...

전 개인적으로 새콤하니 맛이 있었는데 

먹어본 아이들은 각각 다르더군요




크림치즈 그리 좋아하지 않은 아이는 

크림치즈를 조금만 넣을걸 그랬다며 먹고

 요거트 좋아하지 않는 아이는

 요거트를 조금 넣을걸 하며..ㅋㅋ

저만 맛있게 먹었네요..ㅎㅎ

아이들이 방콕해서 매끼 챙겨야 하는게 

힘들기도 하지만 정말 소중한 시간이고 

아이들과 간식도 함께 만들어서 먹으니

 좋은것 같아요..모두모두 힘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