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옷걸이 활용법! 버리려던 수면양말 알차게 쓰는 꿀팁

by 카라멜땅콩 2024. 2. 28.

버리려던 수면양말


옷걸이로 알차게 사용해요

안녕하세요??카라멜땅콩입니다ㆍ

 


겨울에 자주 신던 수면양말이
늘어나기두 하구 잘 안신게 되어 버릴까
하다가 옷걸이로 알차게 이용해보았어요


수면양말


자주 신다보니 못 부분이 늘어나더군요

옷걸이

 

세탁소 옷걸이랑 같이 활용해 보세요~
옷걸이를 마름모 모양으로  만들어 주세요


옷걸이에 끼우기


옷걸이에 끼어주세요
옷걸이에 끼우니 너무 귀여운것 같아요~~~

 


버리려던 수면양말이 이렇게 변신합니다ㆍ

틈새공약


침대아래나 쇼파아래 틈새를 공약해주세요

매일 청소를 하지만 틈새먼지는
잘 안없어지는 것같아요

먼지제거


한번 넣었을 뿐인데 먼지가 딸려나오네요ㅎㅎ

벽면청소


집에 벽면도 쓱쓱 문질러 주었어요ㅎ

냉장고상판


자주 닦는데도 고양이가 있다보니ㅠㅠ
먼지보다는 고양이 털이 자주 보여요

 


상판 끝까지 손이 안닿아서 힘들잖아요

물뿌려주기


물을 뿌려주세요
물기를 뿌려주면 흡착력이 있거든요
너무 흥건하게 뿌리지 마세요

상판닦기


상판을 닦아주세요
손이 닿지 않는곳도 구석구석 닦아지네요ㅎ

깨끗해진 상판


손안닿는곳까지 정말 깨끗하게 닦아졌어요
목이 늘어나 버리려던 수면양말
안버리길 잘한것 같아요ㅎㅎ


안신는 수면양말 있음 이렇게 해보세요
먼지 청소에 큰 도움이 될거예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참 고 *

2022.09.20 - [먹어보고서] - 마라의 인기는 어디까지! 편의점 신제품 삼양 마라불닭납작당면

 

마라의 인기는 어디까지! 편의점 신제품 삼양 마라불닭납작당면

마라의 인기는 어디까지! 편의점 신제품 삼양 마라불닭납작당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 사이에 정말 마라에 인기는 끝이 없네요 저희집 아이들도 일주일에 두세번은 마라를 찾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