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메뉴] 1년연구 개발한 뚜레쥬르 '랑그드샤 쿠키세트'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7.

1년연구 개발한 뚜레쥬르

'랑그드샤 쿠키세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긴 연휴는 잘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 뚜레쥬르에서

 1년 동안 연구 개발을 통해 완성한 

프리미엄 선물들을 출시했다고 하네요



AOP 인증 버터를 넣은

 프리미엄 제품들을  새롭게 선보이고

CJ만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열처리

 밀가루로 기존 제품의 재료를 

변경하는 등 품질 향상에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그중에서 전 디저트용으로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는 '랑그드샤 쿠키 세트'를 먹어보았답니다.


랑그드샤 쿠키 세트



뚜레쥬르

랑그드샤 쿠키 세트

가격: 18.000원

선물용이여서인지 

포장도 케이스도 너무 고급스러워요



칼로리가 

정말 높네요..ㅎㅎ

하루에 하나나 이틀에

 하나정도 먹어야 하나요??ㅎㅎ



열어보니 이렇게

 개별로 포장되어 있어요

 포장도 고급스럽고

 너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밀크초코 12개

화이트초코 6개

두개씩 겹쳐져 있어요



포장부터가 신경을 

많이 쓴 제품 티가 나는것 같아요

빨리 먹고 싶은 충동이 들게 하네요



밀크초코

화이트 초코

비닐을 벗겨보니 이렇게

 네모난 쿠키가 나오네요



밀크초코

반으로 잘라보니 

정말 두툼한 초코가 들어있어요

다크초코맛이 나는 초코가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맛이 있었어요

겉은 쿠쿠다스? 같은 느낌에 부드럽고 

아이스크림처럼 얼려있는 느낌이 드는

 두꺼운 초코와의 만남 ...정말 맛이 있어요



화이트 초코

반으로 잘라보니

 화이트초코가 두툼하게 들어 있어요

전 개인적으로 다크 초코를 좋아해서

 화이트 초코는 약간 느끼한 맛이

 나는것 같아서 싫어했는데 이건 정말 맛이 있어요




냉장고에 넣어두고 

커피와 함께 하루에 하나씩

 먹어야지 라고 생각했는데 너무 맛이 

있다보니 어느새 제 자리에 수북히 쌓인 껍질봉투..ㅠㅠ

그런데 제가 먹어본 쿠키중에

 제일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제입에는 정말 탑이였답니다.

1년동안 연구한 결과여서인지 

전 만족스러운 제품이였답니다.

명절때  파리바게트 쿠키세트도

 먹어보았지만 전 뚜레쥬르

 랑그드샤 쿠키세트가 제일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