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이마트 ] 노브랜드 간식 먹어본것 중 가성비 갑인 7가지 추천

by 카라멜땅콩 2017. 6. 27.

[이마트 노브랜드]

가성비 갑인 간식추천 7가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과 이마트에 가면

 노브랜드 코너에서 간식을

 한두가지씩 고르게 되는데요



먹어본 간식중

 괜찮았던 간식으로 추천하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취향이니 참고하세요




노브랜드

초코칩쿠키

가격: 3480원



초코도 많이 들어 있고

 양도 많은 초코칩쿠키

많이 달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았던 쿠키이네요



노브랜드

버터쿠키

가격: 2980원



양도 많고

 깔끔한 포장이

 마음에 들었네요


아이들과 

외출시 하나씩 들고 

다니기 좋은것 같아요



노브랜드

자색고구마칩

가격: 1180원


어니언 감자칩

가격 : 980원




자색고구마칩은

 색깔이 너무 예뻐서 

시각적으로 먼저 끌린것 같아요


시각뿐만 아니라

 맛도 있어서 자주 손이

 가는 간식이네요





어니언감자칩은

 조금 짭쫄한 맛이 

강한것 같았어요

저에게는 조금 짠게 아쉽긴 했지만

 고소한 맛이 맛이 있네요



노브랜드

맛있는 군밤

가격: 3680원(두봉지)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계속 끌리게 하는 간식이네요



노브랜드

치즈크림케익

가격: 9980원



요즘 

케익값도 너무 비싼데

치즈도 듬뿍 들어있는 치즈케익

정말 제가 사랑하는 맛입니다.


살이 찔것 같아

 자제하고 있지만 

너무나 좋아하는 치즈케익 간식입니다.



노브랜드

떡볶이

2인분

가격: 2980원



매콤하면서

 달콤한 맛이 나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맛이 있었어요

떡도 쫄깃하고 맛이 있네요



노브랜드

바싹한 잡채말이

850g

가격: 3980원



잡채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맛이 있는 잡채말이 


빵가루가 

조금 많은 편인것 같아

 개인적으로 살짝 아쉬운면도

 있었지만 맛이 있게 먹었어요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노브랜드에서 여러 상품들이 나오지만 

전 여러가지중 제가 선정한 간식들이 가성비 갑인듯 해요


맛도 가격도 마음에 들었어요

좋은 재료로 만든 상품들이

 가격도 저렴하게 많이 나왔으면 하는

 소비자의 입장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