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5가지 브랜드의 새우볶음밥 과연 맛이 다 다를까?

by 카라멜땅콩 2017. 6. 14.

[5가지 브랜드 상품]

새우볶음밥은 맛이 다 다를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희 가족은 

볶음밥중 새우볶음밥을 정말 좋아하는데

새우볶음밥도 브랜드마다 나오더군요


 


브랜드마다 

가격이 다른만큼 

맛도 다를까? 갑자기 궁금증이 생겼어요

그래서 5가지 브랜드 새우볶음밥을 먹어 보았어요



1. 피코크 새우볶음밥

 (4인분)

가격: 6800원

(2인분): 3400원

1인분 : 1700원 (210g)





개별 포장으로

4봉지가 들어 있어요



새우도 크고 

야채들도 골고루 들어 있어요



맛평가

맛도 많이 짜지 않고 

가격에 비해 새우도 야채도 풍성해서

 맛이 있었어요



2. 노브랜드 통새우 볶음밥

(2인분)

가격: 3980원

1인분 : 1990원 (250g)


맛 평가

새우도 크고 

가격대비 맛도 있었는데 

저에게는 조금 짠것 같았어요



3.비비고 새우 볶음밥

(2인분)

가격: 4230원



1인분: 2115원 (210g)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가격이 더 비싸서 인지 

포장은 더 고급져 보이네요.ㅎㅎ




맛평가

계란이 많이 들어 있어서인지 

색깔이 유독 노란빛이 띄네요

조금 간이 센것 같았어요

제 입에는요.



4.천일 새우 볶음밥

따로 포장지가 없고 

이렇게 1인분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요

1인분:2000원  (270g)



새우도

 많이 들어 있고

계란도 많이 들어 있었어요



맛 평가

그냥 평범한

 새우볶음밥 맛이네요

우선 맛이 많이 세지 않아서 좋았어요



5.오뚜기 새우볶음밥

(2인분)

가격: 4750원



1인분씩 개별 포장 되어 있어요

1인분:2375원(225g)



생각보다

 새우가 많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야채보다 계란이 더 많이 들어 있는것 같아요




맛평가

우선 간이 세지 않아서 전 좋았어요

맛도 있었고요

다른 브랜드중 가격이 제일 비싼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전 5가지 브랜드중 

오뚜기 새우볶음밥이 제일 제 입에는 맞았던것 같아요


 


총평가

어떤 음식이든

 손맛의 따라 맛이 다르잖아요

전 그래서 브랜드마다 맛의 독특함과

 다름이 있을줄 알았어요

궁금증을 해결하긴 하였지만 

맛은 거기서 거기였어요


비슷한 맛인데 

어떤 제품이 더 짠지 

아님 가격이 다른지 비교만 되더군요

그래도 거기서 뽑으라고 하면

 제 개인적인 입맛으로는 

오뚜기 새우볶음밥이 맛이 있었는데 가격이 제일 비싼것 같고요

가격대비 맛과 모든면에서

 뽑자면 피코크 볶음밥이 제일 괜찮네요

그리고 1인분 포장되어 있는것 

볶으면 아이들이 먹기에 딱 좋고 성인에게는 부족할듯 해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5가지 브랜드중 전 개인적으로 피코크가 가성비 갑인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