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학창시절이 떠오르는 소세지 볶음

by 카라멜땅콩 2017. 6. 13.

[요리]

소세지 볶음 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은 흔한 요리이지만 

소세지 보면 학창시절이 생각납니다.

도시락에 줄줄이 소세지 참 고급 음식이였는데..ㅎㅎ


 


지금은 

너무 흔한 음식이기도 하고

 햄 종류도 너무 다양하니..

학창시절이 생각나서

 소세지 볶음을 해보았어요


소세지 볶음 요리



전 양파를 좋아해서

음식에 양파를 넣는걸 좋아하는데요


 


줄줄이 

소세지를 칼집을 내주고

양파를 썰어서 함께 후라이팬에 투하...

기름은 살짝..티도 안나게..



잘 볶아서

 접시에 올리고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에

원하는 소스에 찍어서 먹었어요

전 학창시절때 케찹에 많이 먹었던것 같아요

옛 추억을 생각하며 소스에 찍방을 하고

남은 햄으로 케찹을 넣고 볶음 요리를 했어요



파프리카와

 양파와 소세지를 썰어서

후라이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볶은뒤

케찹을 넣고 볶아주면 되요

아이들  반찬으로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이 잘 먹어요

전 소스에 찍어먹고 

아이들은 케찹에 볶아준 소세지 볶음을 먹었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