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학로맛집] 맛과 분위기가 있는 이태리 음식점'키친랩'

by 카라멜땅콩 2018. 1. 23.

[대학로맛집]

 맛과 분위기가 있는 

이태리 음식점'키친랩'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대학로는 정말

 젊음의 거리인듯 합니다.

방학을 맞이해서인지

 학생들이 정말 많은것 같아요




대학로에 일이 있어서 나갔다가 

빈티지하고 자유스러운 멋이 있는

 이태리음식점이 있다고 해서 지인과 함께 가보았어요



키친랩

메뉴들이 다양해요

여러 메뉴중 전 지인과 정말 먹고 

싶었던것과 인기많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라코타피자샐러드

가격: 16.900원




피자도 즐기고 샐러드도 즐기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라코타치즈가 듬뿍!

수제로 직접 만든 치즈여서인지

 더 고소하고 신선한 맛이예요

야채랑 너무 잘 어울리는 맛이예요

치즈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것 같아요



비쥬얼부터가 남다른 느낌!

샐러드도 피자도 너무 맛있는 이 느낌~~

치즈가 정말 아낌없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기본반찬?

샐러드인데 맛은 그냥 그래요.ㅎㅎ



부채살스테이크

가격: 18.900원


따뜻한 팬에 올려져 나오네요

스테이크와 야채 버섯들..볶음밥

한팬에 다양하게 나오네요



밥이 약간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맛이 있네요



스테이크도 부드럽네요

소스에 찍어서 먹어보니 더 맛이 있네요

밥도 같이 있어서 더 마음에 드는 메뉴이네요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다음에는

 다른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우선 여기에서 이 두메뉴가 가장

 인기 있다고 해서 먹어보았는데 너무 

맛이 있어서 기분좋게 나오게 되었답니다.

이태리 요리를 즐기고 싶으면 

대학로 키친랩에 가보면 좋을것 같아요

대학로 키친랩

서울 종로구 대학로 10길 15-11 2층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