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역 맛집]2인 1메뉴가 가능한 '서가앤쿡'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27.

[서울역 맛집]

2인 1메뉴가 가능한 '서가앤쿡'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 생일을 맞이해서

 모임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서울역에서 모임을 가지게 되었는데

 서울역에 은근 맛집들이 많더군요




그중에서도

 평이 좋고 가격도 괜찮은 

서가앤쿡을 가보게 되었어요

들어갔는데 분위기도 너무 좋더군요

연인이나 친구들 모임으로 많이 오는것 같아요


서가앤쿡



서울역

서가앤쿡



메뉴들이

 다양하게 많이 있지만 

지금 핫한 세트메뉴들

그중에 목살스테이크

 한상차림이 인기가 

많다고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서가앤쿡의 베스트

목살한상

가격: 29800원




서가앤쿡은 

기본적으로 2인 기준으로 

요리가 나오기때문에 하나의 

메뉴만 주문해도 2명이 먹기에 충분합니다.

목살한상을 주문하면

 목살스테이크와 추가적으로

 파스타나 팔라프를 선택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게살 팔라프를 주문했답니다.



게살팔라프

보기에는 그냥 죽같은

 느낌이 나면서 먹어보니 

매콤하면서 꺼다란 게살도

 들어있고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더군요



너무 부드러워서

 입에서 술술 넘어가더군요

매콤한 맛이 나면서 

느끼하지도 않고 맛이 있었어요



목살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 두조각

파인애플

야채샐러드

계란후라이..

정말 푸짐하더군요



고기가 두툼하면서

 불향이 느껴지면서 

고기가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소스가 맛이 있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반찬

무와 오이피클

소스 두종류

튀김을 찍어 먹으면 된답니다.



함께 나오는

 감자튀김과 연근튀김

과자같이 바삭 

거리면서 맛이 있네요

연근을 이렇게 튀기니 

정말 색다르고 너무 맛이 있더군요



콘 샐러드



서가앤쿡

목살 한상

너무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지인과 전 너무 맛있게

 배부르게 만족하며 먹었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무엇보다 요리가 맛이 있어서 만족한 집입니다.

먹고 나서 나오면서 

가족과 함께 꼭 방문하고 싶더군요

하나의 메뉴를

 두명이 즐길수 있는 서가앤쿡

너무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서가앤쿡은

 ktx 서울역사에 있습니다.

롯데아울렛에서 롯데마트로

 가는 길목에 있답니다.

서울역에 가는 일이 있다면 꼭 들려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