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생생정보] 쭈꾸미를 좋아하지 않는 나를 반하게 한 온누리 쭈꾸미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9. 7.

[kBS생생정보]

쭈꾸미가 맛있는 온누리 쭈꾸미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매콤한 음식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냉장고를 몇번 열고 닫고 하다가 

정말 밥하기 싫어서 예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으로 갔습니다.ㅎ




방송을 타서인지

 아니면 맛이 있어서인지 

항상 사람이 많아서 맛이 궁금했거든요



온누리 쭈꾸미

이른 저녁시간인데 사람이 많네요

생생정보에도 나오고 맛집이라고 하네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철판 쭈삼겹을 주문했어요



세트 메뉴에 

나오는 샐러드입니다.



묵사발

시원하고 야채도 많이

 들어 있어서 맛이 있네요



철판 쭈삼이 대령이요

순한맛과 매운맛이 있어요

순한맛도 아이들이 먹기에는 조금 매운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매운맛을 

조금 덜어주기 위해 치즈를 주문했답니다.



철판에 

치즈를 뿌리고

 이제 맛있게 익혀주면 됩니다.



야채들과 

치즈랑 섞여서

 더 맛이 있어 보이네요



쭈꾸미가

 작지 않아요




오통통한 쭈꾸미가

 매콤하면서 양념이 맛이 있네요

불맛이 나면서 자꾸 끌리는 맛이네요



마지막으로

 볶음밥을 빼 놓을수가 없죠



밥을 볶아서 

맛있게 먹어 주었답니다.

전 쭈꾸미를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요긴 정말 맛이 있더군요


불맛과 양념이 정말 

맛이 있어서 자꾸만 끌리는 맛이네요



마지막으로

 음료를 선택해서 먹을수 있어요

커피,자몽,아이스티가 있어요



단품으로

 포장도 되더군요

맛이 있어서 포장하나 해서 왔어요

내일 아침으로 볶아 먹을려고요..ㅎㅎ




매콤한게 끌린다면 

쭈꾸미 철판 볶음 드셔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