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재료 떨어지면 바로 문닫는 생활의 달인 라멘집"로지" 다녀온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7. 17.

[생활의 달인]

재료 떨어지면 바로 문닫는 라멘집 "로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생활의 달인"

 일본 라멘편에 나온 "로지"




젊은사장님의 애정이 많은

 라멘집이라고 해서 궁금했는데 

갈때마다 재료가 떨어졌다며 문이 닫혀 있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큰맘 먹고 일찍 갔어요




아담한 규모의

 "로지" 입니다.



메뉴판입니다

이름으로는 잘 모르겠어요



"로지"의 내부입니다.

일본글씨 메뉴판들과

 여러가지 피규어들이 있었어요


매장에는

 일본노래가 나오고 

알바생도 일본 사람이였어요

주문을 받는데 일본말이

 자연스럽고 한국말이 서툰 직원이였어요



주방에도

 일본분들이 계서서 

괜히 일본에 온 느낌이였어요


저희는 맛이 궁금해서

 세가지 종류를 주문했어요

젤 먼저 일반라멘이라는 시로라멘


시로라멘

가겨: 7.000원

돈코츠 스프를 베이스로

 한 기본 라멘입니다.




아카라멘, 쿠로라멘

비쥬얼이 다 똑같았어요

직원이 이름을 말해주지 않으면

 잘 모르겠더군요




아카라멘

가격: 7.000원

아카라멘은 칼칼한 맛이

 나는 스파이시 라멘이예요

보기에는 시로라멘과 같아 보이는데

 칼칼한 매운맛이 나서 더 맛있는것 같아요


쿠로라멘

가격: 7.500원

담백한 국물의 쿠로라멘




면발을 직접 뽑아서 인지

 탱글하고 무엇보다 국물이 사골 국물 같았어요

구수한 느낌이 나고 진한 국물 맛이였어요



생활의 달인 티비에서

 보니 무척 공들여 만들던 차슈

보기에 비계가 많이 보여서

 전 솔직히 망설여졌어요


하지만 맛을 평가하기 위해서는

 맛을 봐야 하기 때문에 무척 고민하다 먹었는데...

와~~ 너무 부드럽고 훈제향이 느껴지면서

 짭쪼롬한 맛이 정말 맛이 있더군요



야끼교자

가격: 3.000원

모양이 참 특히 하더군요



앞으로 돌려보니

 이렇게 생겼어요

직접 만든 소를 넣어서인지

 먹어 보니 육즙도 풍부하고 맛이 있었어요



보기에는 그냥 

우리가 잘 아는 만두 모양이예요



직접 만든 소가 

부드럽고 맛이 있어요

그리고 겉은 바삭하고 정말 맛이 있었답니다.

외국사람들이 테이블에 많이 앉아 있더군요


아직 일본이라는 

나라를 가보지 못하고

 일본라멘을 처음 접해 보아서

 평을 하기에는 많이 부족하지만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았고 맛도 있었어요


라멘의 종류에 따라 

비쥬얼이 다를줄 알았는데 

비쥬얼이 아닌 국물맛의 차이인것 같았어요

아이들은 정말 맛이 있다며 제것도 빼앗아 먹더군요

전 맛있게 먹었는데 계속 먹으니 살짝 느끼했어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라멘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기보면 좋을것 같아요

주차공간이 없고 장소가 조금 작고 

재료가 떨어지면 시간과 상관없이

 문을 닫는 곳이니 전화한번 하고 가도 좋을것 같아요



로지라멘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24 성원팰리스

일요일 11:30~ 8:30

매일 11:30~ 9:00

월 2회 탄력휴무

02-999-5200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