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동 맛집] 줄을 서지 않으면 먹지 못하는 소문난 동적불고기를 맛보다

by 카라멜땅콩 2017. 4. 9.



[쌍문동 맛집]

유명한 동적불고기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결혼기념일날 

휴가를 낼수 있게 되었어요

항상 퇴근길에 줄을 서 있는 그곳. .."동적불고기"


 


왠지 모르게 

맛도 궁금하고 유명한 곳이라

 가보고 싶었는데

너무 기다리는 줄을 보고 

가보지 못했는데 오늘 가게 되네요.ㅎㅎ


오랜만에 

가족들 시간을 맞추어서

 이른 저녁타임에 갔더니 

줄을 서지 않고 들어갈수 있었어요

이른 저녁인데도 사람들이 테이블에 많이 있더군요



이른 

저녁시간이라 환하네요.ㅎㅎ

줄을 서 있는 사람도 없고,ㅎ

우리 가족은 기다리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ㅋㅋ



직원분에게 물어 보니 

요기에서

 양념 소갈비살이 제일 유명하다고 하네요

가격: 29.000원



저희는 

우선 소갈비살을 주문했답니다.

기본 셋팅이 나오네요

저 파무침이랑 깻잎도 정말 맛이 있네요.




드디어

 주문한 소갈비살이 나오네요

우아~

맛이 있어 보여요

양념되어 있는게 조금 특이하기도 하고..ㅎㅎ

맛이 정말 궁금하네요.



따뜻한

 숯불이 들어오네요



맛있게 

한번 구어 볼까요?



요기에서 

정말 마음에 드는게..

기본으로 나온 청국장..

양도 많지만 맛이 정말 끝내주네요.ㅎ

일반된장국보다 정말 청국장..

엄지척.ㅎ



고기가 맛있게 구어져서

쌈에 싸서 입에 쏘옥~~

정말 맛이 있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된 맛이 정말 

맛이 있어요

왜 유명하다고 소문이 난지 알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네요

조금 불편한점은 우리 4식구가 먹기에는

테이블이 조금 좁았어요




맛있게 고기를 먹고 

냉면을 먹어 보았죠.ㅎㅎ


고기는 

맛이 있어도

 냉면이 맛이 없는 곳도 많이 있는데...

우린 고기 반근을 더 추가해서 

냉면과 함께 먹었어요

물냉면: 5.000원

정말 시원하고 면발도 쫄깃하니

맛이 있네요



비빔냉면 

맛도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비빔냉면: 5.000원


양념이 맛이 있어서 

비빔도 맛이 있었답니다.

가격대비 정말 맛이 있는 맛집이네요

왜 줄을 서서 기다려서 먹는지 알것 같아요

우린 너무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결혼기념일에 우리 가족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