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역 맛집]모든 사람들이 즐겨 먹는 분식집! 북문로 떡볶이 집

by 카라멜땅콩 2017. 4. 15.


[쌍문역 맛집]

북문로 떡볶이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주말이 되면

 어디론가 가고 싶지요?

왠지 밥도 나가서 먹고 싶고..ㅎㅎ

 전 주말에 밀린 병원을 아이들과 다녀왔어요



병원순례를 하고

 아이들이 너무 맛있다며

 저를 데리고 간 식당입니다.


전 분식 정말 좋아했는데

 나이들수록 잘 안가게 되더군요.ㅎ

아이들이 좋다고 하니 큰 기대는 하지 않고 갔어요.

주말이라도 아이들과 보내고 싶은 생각에..ㅎㅎ



북문로 떡볶이





메뉴가

 다양한게 정말 많네요

전 아이들과 커플세트로 시키고 싶었는데

아이들은 정말 배가 과팠는지

패밀리 세트를 ㅠㅠ



피규어들이 

정말 많더군요

사장님 취향인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군요



개업 3주년 이여서 

특별 이벤트도 하더군요

그런데 현금결제시에만 가능하더군요

현금이 없는 관계로

우린 서비스를 받지 못하였찌만..ㅠㅠ



식기들과 

물 반찬은 셀프입니다.

주문도 선불이네요



패밀리 세트

순대와 오댕국

우선 깔끔해서 마음에 드네요.



패밀리 세트

가격: 17.900원


 


국물떡볶이

찹살순대

튀김

오댕

쿨피스

정말 깔끔하고 먹음직 스럽게 생겼더군요



떡이

 쫀듯하고

 맵기는 중간맛 했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아이들도 저도 맛있게 먹었어요



이렇게 많은데

 우리집 아이는 우동맛도

 궁금하다며 하나 시키셨어요 ㅠㅠ



우동도

 깔끔하니 맛이 있었어요

아이들 덕에 맛집 하나 찾은것 같아요

분식집 하면 옛생각이 많이 나는데

가끔씩 아이들과 오기 좋을것 같아요


배달되 된다고 하네요

저흰 결국 다 먹지 못하고

 남은 순대와 오댕과 튀김을 포장해 왔어요

포장해와서 집에서 2차로 또 먹었답니다. ㅎ 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약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