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요미식회] 나폴레옹 사라다빵을 먹어본 솔직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4. 28.

[수요미식회]

인기 있었던 나폴레옹 사라다빵 두가지 맛 비교


안녕하세요? 카라멜 땅콩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했던 나폴레옹 제과점을

 드디어 가보게 되었어요


 


인기가 많다는건 

알고 있었지만 가보지를 못했는데

 이번에 기회가 되어서 가게 되었어요


나폴레옹 빵은

 다 맛이 있다고 하는데

 그래도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던

 샐러드빵이 먹어 보고 싶더군요

결국 가서 사 먹었답니다.



수요미식회에서 소개 되었던

산뜻한맛 사라다 빵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고소한맛 사라다빵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되었다고 쓰여 있네요

사람들이 정말 많더군요


 


매장도 정말 넓고

 종류도 많아서 다 먹어 보고 싶었어요




고소한맛 사라다빵

가격: 5000원


감자랑

 야채, 돼지고기가 들어 있어요

전 샌드위치에 고기 들어 가는것 

싫어하는데 고기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산뜻한맛 사라다빵

가격: 5000원


감자등 

야채랑 플레인요플레 스모크햄이 들어 있어요

사라다빵에는 역쉬 감자가 제 격인가 봅니다.



산뜻한 맛 사라다는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것 같아요

정말 말처럼 산뜻했어요

플레인 요플레 때문일것 같아요

너무 맛이 있더군요



고소한 맛도

 고기의 풍부한 맛이 느껴지면서

 맛이 있었어요


고기 맛이 많이 느껴졌으면 

전 개인적으로 싫어했을것 같은데

 고기가 들어간지 모를정도록 그냥 담백한 맛이 났어요

그래서 전 좋았던것 같아요

두가지다 맛이 있었어요


둘중 하나를 선택하라면 

전 산뜻한맛의 사라다빵을 선택할것 같아요

가까우면 또 가서 구입하고 싶네요

정말 맛이 있는 빵이였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