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던킨도넛] 스파이스 치킨 브리또를 먹어보다.

by 카라멜땅콩 2017. 3. 16.

[던킨도넛] 

스파이스 치킨  브리또를 먹어보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침을 먹지 못한

 전 던킨에서

치킨라이스 브리를 시켜 먹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배고플때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매콤합니다.

닭고기 닭가슴살이

 들어 있고 밥도 들어 있어요

가격은 3500원

천원을 추가하면 커피를 먹을수 있어요




치킨과 

치즈와 밥의 만남

양은 적지만 맛이 있었어요




양이 부족할것 같아

 할인행사 하는

 베이컨 잉글리시 머핀을

 3.000원에 행사를 하고 있어서 (커피포함)

구매하고 치킨블리또를 추가했어요.ㅎㅎ


 


지금 던킨에서 행사를 하더군요

3/21일까지 트리플팩 행사를 한다고 하니 꼭 드셔보세요

저도 다음 기회에 한번 구매할려고요

3/21일까지 한다니 빨리 가봐야겠어요

21cm이 던킨 트위스트킹이 3개에 3.000원이라고 하니 꼭 맛을 보고 싶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