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크리스피 도넛 신메뉴] 세가지 아이스크림 비쥬얼 도넛의 맛은?

by 카라멜땅콩 2017. 7. 11.

[크리스피 도넛 신메뉴]

수박바,돼지바,애플베리(스크류바) 도넛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장마철이라 

비가 계속오고 집이랑

 몸은 끕끕해지고

이런날 정말 단게 땡기는 날이네요.ㅎㅎ




크리스핏도넛에서 

항상 오리지널만 먹었는데

친구가 신메뉴가 나왔다며 사가지고

 집으로 방문을 했네요


크리스피 도넛 신메뉴

아이스크림이야? 도넛이야?



열어보니 비쥬얼이..

눈길을 끄네요..

너무 맛있게 보이면서

 많이 달것 같은 느낌.ㅎㅎ



크리스피도넛 신메뉴

#수박바 도넛

#애플베리(스크류바) 도넛

#돼지바도넛




비쥬얼이 너무 예뻐서

 손을 대기가 힘드네요.ㅎㅎ

그래도 속이 너무 궁금하고 맛이 궁금해서

 반으로 잘라 보았어요



#수박바 도넛

가격: 1800원


수박모양이

 오동통 하게 생겼어요

너무 귀엽기도 하고 반짝반짝 코팅된

 비쥬얼이 침샘을 자극하네요

안에 딸기잼이 가득하네요

맛을 보았더니 달달하니

 딸기잼이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애플베리(스크류바) 도넛

가격: 1600원


새콤달콤한 

애플잼을 넣은 스크류바 도넛

겉은 딸기잼으로 코팅하고 

속은 애플잼이 가득하네요

빨간 비쥬얼에 새콤달콤한 애플잼이

 스크류바를 생각나게 하네요




# 돼지바도넛

가격: 1600원


은근 기대한

 비쥬얼의 도넛

돼지바랑 똑같은 비쥬얼에

 안에 초코가 들어 있을줄 알았어요

안에는 딸기잼이 듬뿍 들어있네요


초코가 아니여서 살짝 실망했는데

 돼지바랑 똑같이 할려고

 딸기잼이 들어간것 같아요


초코와 딸기잼이 어울려져

 상큼하고 단맛이 맛이 있네요

전 얼려서도 먹었는데

 정말 돼지바 먹는 느낌이였어요

전 개인적으로 얼려서 먹은게 더 맛이 있더군요.ㅎㅎ

안에 초코가 있었으면 달아서 못 먹었을것 같은 느낌~~




알록달록 모양을 뽑내는

 크리스피도넛 신메뉴

요즘 예쁜 디저트, 

도넛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비쥬얼에 끌리고 맛에 끌리는 도넛

전 세가지 맛중 돼지바도넛을 선정

겉에 초코와 딸기잼이 정말 잘 어울리더군요



크리스핏 도넛에서 

오리지널도 빠질수 없죠

달달하고 촉촉한 도넛

습하고 더워져 금방 눅눅해지는데

 다 먹기 힘들때는 냉동실에 얼려서 

먹어도 여름에 괜찮은것 같아요




장마철에 습해진 여름~~

달달한 크리스피도넛 신메뉴를 맛보고 힘을 내봅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