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수유역 맛집] 가성비 갑인 포앤시드니 가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7. 7.

[수유역 맛집]

가성비 갑인 포앤시드니에 빠지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폭염주의보 내린 날~~ 

정말 집밥 하기 싫은날..

친구가 맛집이 있다며 불러서 

" 랄라라 " 노래를 부르며 나갔네요

그런데 한번 갔는데 너무 푹 빠진 그곳....

수유역 맛집이라고 하네요




포앤시드니


친구가 추천으로 

이것저것 주문을 했답니다.

전 덕분에 맛있게 먹었죠..ㅎㅎ



2인 월남세트

가격: 20.000원

월남쌈에 미니 쌀국수 2인


그런데 쌀국수 대신

 볶음밥을 원하는 경우에는 

변경시 :4000원 추가

우리는 쌀국수 하나를

 하노이 볶음밥으로 변경했답니다.


쌀국수랑 함께 있는 월남세트 메뉴

쌈종류가 다양해요



따뜻한 물을 

준비해 주시네요

물이 식어가면 다시 

바꾸어 주셔서 좋은것 같아요



개인도마를 

준비해 주신답니다.

개인이 취향따라 싸서 먹으면 되는데요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셔서 

도마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원하는 취향대로

여러 종류를 페이퍼 위에 올려 주어요



돌돌 말아서

 좋아하는 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된답니다.




전 땅콩소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칠리소스에 맛있게 

찍어서 먹었답니다.

야채도 먹고 맛도 있고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입니다.



하노이볶음밥

가격: 9.000원

저희는 4.000원에 먹음


숙주랑 오징어 피망등

 여러가지가 들어간  볶음밥

불향이 느껴지면서 이 소스에

 맛이 매력적이더군요

매콤하니 자꾸만 손이가는 이녀석..

제 입맛에는 너무 맛이 있었어요



양지 쌀국수

월남쌈 세트에

 있는 미니 쌀국수

그리 작지도 않고 양도 전 괜찮았어요

양지 쌀국수는 육수가 정말 담백하고 맛이 있었어요



팟타이

가격: 9.000원

이거 완전 매력적이네요

쌀국수에 각종 해산물이 들어 있는 맛..

야채들과 함께 먹으면 너무 맛이 있는 팟타이



전 야채들이

 음식에 많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쉬림프롤

가격: 4500원

새우 좋아하는 전 

야채들과 함께 바삭 튀긴

 쉬림프롤이 너무 맛이 있었답니다.

주문한 메뉴 다 맛이 있어서 ...ㅎㅎ


아마도 친구가 먹어본것 중

 제일 맛이 있는걸로 주문한게 아닐까 싶네요.




후식

복숭아 아이스티

깔끔하게 마무리까지

 하고 즐거운 식사시간이였네요

친구들과 오랜만에 수다와

 내가 밥 안해서 좋고 맛있는것 먹어서 좋고..

기분좋은 날이네요

오랜만에 맛집을 만나서 좋았답니다.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하고 싶네요

음~~

사진 올리면서 또 가고 싶다는 생각~~

이제는 가족들과 함께 가보고 싶네요.


수유점 포앤 시드니

수유동 191-12 2층

10: 00~ 24:00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