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북동 맛집] 설렁탕으로 유명한 "손가네 곰국수" 가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6. 28.

[설렁탕 맛집]

입소문난 성북동 손가네 곰국수.설렁탕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설렁탕을 

많이 좋아하지 않는 저인데

 이곳에 설렁탕은 맛이 있어서

 설렁탕이 생각날때 가는 곳인데요



입소문난만큼 

손님들도 많은 곳이네요

건물은 눈에 띄지 않는 곳이네요




건물은

 그리 화려하지도 않고

 눈에 딱 띄지도 않아요


성북동에서 

유명하다고 해서 가게 된 곳이지요

한번 맛보고 

설렁탕이 생각날때 가게 된 곳이네요



손가네

 곰국수 메뉴판입니다.

제일 대중적이고 인기메뉴인

 설렁탕을 주문했어요



설렁탕

가격 : 10.000원



기본반찬입니다.

김치,무채,마늘고추장무침


다 맛이 있지만

 전 개인적으로 마늘고추장무침이

 너무 맛이 있더군요



맑은 국물처럼

 맛도 깔끔하고

전 국에 들어간 고기를

 잘 먹지 않는편인데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이 있어요




국에 들어간 고기를

 다 먹은건 이번이 처음인것 같아요

함께 들어간 국수도 쫄깃하고 맛이 있어요




설렁탕만 먹다가

 곰국수 맛도 궁금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곰국수

가격: 8.000원



국수가 어쩜 

이렇게 땡땡 할수가 있을까요?

너무 쫄깃하고 맛이 있어요

국수와 어울리는 고기..

음~~ 정말 맛이 있더군요


설렁탕도 맛이 있지만

 국수도 맛이 있네요

제가 먹어본 설렁탕중

 요기가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제 개인적인 취향일지도 모르지만 

왜 입소문이 난지 알것 같아요




손가네 곰국수,설렁탕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 15길 8

02.743.8937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