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만두속에 갈비가 있는 그곳..가성비 갑인 "수유리 우동집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6. 24.

[수유리 우동집]

가성비 갑인 우동집 메뉴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밥하기 싫은 날이네요

간단히 먹고 싶은데 

근처에 마땅한 곳도 없고

 고민하고 있었는데

지인의 추천으로 가본 곳입니다.



체인점인데 같은 체인점이여도

 맛이 매장마다 다른것 같아요

그런데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 곳이여서 글을 써봅니다.


"수유리 우동집"




메뉴판입니다.

스팸김밥: 3500원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요기에 있는 "냉옥수수차"

너무 시원하고 맛이 있어요


수유리 우동집은

 가격이 착한만큼 모두 셀프입니다.



반찬도 셀프

먹을수 있을만큼 가져가세요

단무지,양념 단무지,김치



스팸김밥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통스팸과 야채가 

가득 들어 있고 김밥이 정말 큽니다.

한줄 먹으면 

배부를것 같아요

스팸김밥: 3500원



우동 : 3500원

국물이 너무 

깔끔하고 맛이 있어요

그리고 가격에 비해 양도 많지만 

면발이 정말 쫄깃하니 너무 맛이 있어서

 아이들도 저도 반한 맛입니다.




갈비만두

가격: 3000원



전 갈비만두라는

 메뉴를 여기에서 처음 봤어요



처음으로 맛본 맛인데 

갈비의 맛과 얇은 만두피과 

어울려져서 너무 맛이 있었어요

고기도 부드럽고 맛이 있었답니다.



                                   
                                   

더운여름

 비빔국수가 땡겨서 

전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비빔국수 : 4.000원


매콤하면서

 오이에 싱싱함과 야채들이

 잘 어울려져서 맛이 있게 먹었어요

더운 여름에 매콤달콤한 비빔국수를 먹으니 좋네요



여름에는 

정말 다른사람이 해준

 음식이 최고인것 같아요.ㅎㅎ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이 있는 이곳

"수유리 우동집"

가까우면  가끔 이용할텐데 

너무 멀어서 자주 가기는 힘들것 같아요.ㅠㅠ

창동시장 안쪽에 있는 수유리 우동집

깔끔하면서도 너무 맛이 있는곳..

다음에는 가서 쫄면을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