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쌍문동 맛집]가성비 갑인 쌍문의 초밥집 " 스시혼"

by 카라멜땅콩 2017. 7. 12.

[쌍문동 맛집]

초밥 사랑 "스시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족모임으로

 쌍문동에 "스시혼"이 

맛집이라고 해서 가게 되었는데요

가족 모두 초밥을 좋아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예전에는 

가게가 하나여서 

항상 대기를 하고 있어야 했는데

 옆에 가게를 하나 더 오픈해서 기다리는

 대기시간이 많이 짧아졌다고 하네요



가장 기본 메뉴판입니다.

뒤로 넘기면 종류도 가격도

 다양한데 저희는

 초밥+우동&모밀 세트를 주문했답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야채샐러드가 맛이 있었요 

미소된장국도 맛이 있네요



모밀 초밥 세트

가격: 10.000원

두툼한 회와

 밥이 어울려져 정말

 맛이 있는 초밥이네요




초밥도 맛이 있지만

 모밀이 정말 맛이 있어요

시원하고 위에 올려진 바삭한 

튀김가루가 너무 맛이 있더군요



우동 초밥 세트

가격: 10.000원

우동의 면이

 정말 쫄깃하고 맛이 있어요



연어롤

가격: 9.000원

연어롤 정말 맛이 있어요

연어도 싱싱하고 소스가 

너무 맛이 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맛이네요




후식으로

 나오는 김말이

알이 듬뿍 들어있는 김말이..

정말 맛이 있답니다.



스시혼에 

튀김이 맛이 있다고

 해서 주문해 보았어요


모듬튀김

가격: 10.000원



새우튀김



단호박튀김



고구마튀김



양파튀김


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고 정말 맛이 있습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고 

맛있게 여러가지를 즐길수 있는 곳

"스시혼" 정말 강추입니다.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맛도 있는곳..

다시 가게 될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