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북동 맛집]백종원의 3대천왕 쌍다리 돼지불백 먹어본 솔직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7. 24.

[성북동 맛집]

쌍다리 돼지불백집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성북동을 지나칠때마다 

차가 많이 있고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곳..



예전부터 가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았는데

 백종원씨가 다녀왔더군요

궁금한 맛집이였는데

 방송에 나오니 더 가고 싶은건...


저녁에 신랑퇴근시간에

 맞추어 만나서 함께 가본 곳이네요

더 확장하고 주차장도 넓어져서 붐비지 않더군요



쌍다리 돼지불백집



자리가 없을까?

 걱정한 마음에 평일에 

퇴근을 좀 일찍 하고 갔더니

 자리가 아직 많이 있더군요

저희가 거의 먹어갈쯤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더군요



메뉴판입니다.

돼지불백이 유명하니

 돼지불백을 주문했어요

가격: 8.000원



기본반찬 세팅입니다.

얼큰한 맑은 바지락 국물이

 비쥬얼은 좀 그렇지만 맛은

 정말 시원하고 맛있네요



주문을 하자

 양념 숙성된 고기를

 숯불에 구어서 나오네요

1명기준으로 고기와 밥이 나오네요




고기의 냄새가~~

불내음 비슷한 

숯불의 냄새가 한번 자극을 주고

 달달한 양념고기의 맛이 또 한번 자극을 주네요



신선한 야채에

 부추랑 마늘과 무채를 넣어서

 먹었더니 맛이 있네요

 먹다 보니 조금 느끼함이 있네요

그런데 거기에 보니

 파채를 3.000원에 주문하는게 

있어서 주문했어요



파채

3.000원

콩나물과 파채의 무침

새콤달콤 하네요



파채에 넣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항상 양념 갈비만 먹다가

 삼겹살로 된 양념 고기를 먹으니

 좀 색다르네요



기본반찬을 

다 먹으면 셀프로 가서 

추가해서 먹으면 됩니다.

우선 셀프코너가 있어서

 좋았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낙지볶음

낙지볶음 맛도 

궁금해서 시켜 보았어요

통실통실한 낙지와 떡과 야채가 

있는 매콤한 낙지볶음



낙지가 통통하네요

전 해산물종류가 

너무 커도 잘 못먹겠더라구요.ㅎㅎ

그래서 잘라서 먹었어요

매콤하니 맛이 있네요

고기를 먹고 나서 먹어서인지 

전 그리 맛있게 먹지는 않았는데 

신랑은 맛있다고 하네요



여름별미로

 냉면과 함께 나오는

 메뉴가 있던데 저희는 몰랐네요

다 먹고 나오면서 봐서..ㅎㅎ

다음에 가서 냉면과 불백세트로 먹어야겠어요

왠지 더 잘어울리고 맛이 있을것 같아요

요기는 밥은 추가요금 받지않고 더 원하면 주더군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개인적으로 불백이 너무 맛이 있더군요



그런데 삼겹살이여서인지

 조금 갈비보다 더 빨리 느끼함이 오더군요

파채를 꼭 같이 주문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성북동이 본접인데 

티비영향인지 다른곳에 많이 

가맹점이 생겼다고 하네요

성인 남자는 특을 시켜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일반은 성인남자가 먹기에는 살짝 부족한듯 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