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빵 5종류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29.

이름만 들어도 아는

유명빵 5종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빵을 좋아하는 저는

 유명하거나 맛이 소문난 

빵을 찾아 먹기도 하는데요




제가 먹어본 빵중 

유명한 빵들을 몇개 정리해 보았어요

유명하다고 해서 

다 맛있는 빵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어보니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아요



전주 수제 초코파이

한옥마을 본점에서

 사온 수제 초코파이

5가지 종류의

 초코파이가 있는데 

그래도 젤 맛이 있는게 기본맛

이건 미니 수제 초코파이입니다.



크기는 정말 

초코파이 크기정도 해요



달달하고 

포근한 맛이예요

안에 쉬폰이 좀 더

 부드러웠으면 좋았을텐데




그래도 달달함이 

인위적이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달달함이 느끼하지 않고

 안에 견과류가 씹혀서

 더 맛이 있었던것 같다.



중국 월병

중국에 대표적인 

맛인 월병입니다.

월병도 종류가 다양한데

 그중에서 제일 좋아한다는

 맛을 골랐는데..

실패다,ㅎㅎ



월병 

계란맛



내 입맛이

 이상한것인가?

잘라보니 너무 맛이

 있어보이고 예쁘던데..ㅋ

노른자 비린내가 많이 나고 

향이 많아서 나에게는 별로..ㅠㅠ

다들 맛있게 먹는데 난 잘 못 먹었다.



대만 펑리수

중국 월병에 

한번 데인적이 있는 난

 외국빵을 먹을때 조금 낯을 가리는데요

이건 정말...ㅎㅎ

제 입에 딱이예요..ㅎㅎ



크기도 크지

 않고 앙증맞네요.



파인애플이 

거의 통으로 들어

 있는 느낌입니다.

너무 달콤하고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이 조합롭게 맛이 있네요



성북동 나폴레옹 본점

사라다빵

정말 맛이 

있게 먹은 빵이죠

광주에서 유명한 

공룡빵이랑 비슷한 느낌이예요

우선 빵이 너무 부드럽고 

속에 채워진 속이 너무 맛이 있어요



대구 삼송빵집



너무나 유명해서

 이름 붙은 

마약 통옥수수빵

보기에는 정말

 평범한데 먹어보면 압니다.



안에 옥수수가

 정말 통째로 들어있어요

빵도 부드럽고 

치즈와 옥수수가 조화롭게

 너무 달콤하면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나네요




유명하다고 해서

 다 맛있는 빵은 아니지만

 그래도 먹어보면 왜 

유명한지 알것 같아요

다 나름대로 특색있는

 맛이였던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