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sns에 맛과 양으로 유명한 대부도 33호 할머니 칼국수 먹어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7. 11. 16.


SNS에서 맛과 양으로 유명한 

대부도 33호 할머니 칼구수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족들과 가까운 

대부도로 여행을 갔는데요

대부도 가면 꼭 칼국수를

 먹어보라고 하더군요



정말 칼국수집에 많은데 

SNS에서 유명한 곳이라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직접 먹어보고 솔직평 적어봅니다.


대부도 맛집! 33호 할머니 칼국수



메뉴판

대표 메뉴는 

칼국수와 파전이예요

저희는 요기서 유명한 

해물파전과 해물칼국수를 주문했답니다.



기본반찬입니다.

직접 김치를 

담그신다고 하네요

열무김치는 아삭하면서 약간

 매운맛이 있어 더 맛이 있네요



해물파전

해물들이 정말

 빼곡히 들어 있더군요



바삭거리고 

해물들의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더군요




아이들이 너무 맛이 

있다며 정말 잘 먹었어요

크기보고 양이 많다고 생각했는데 

아이들이 잘 먹어서인지 다 먹었답니다.ㅎㅎ



해물칼국수

정말 싱싱한 해물들이 

가득 들어 있었어요



바지락은 

기본으로 많이 들어있고

 새우랑 낙지,꽃게가 들어있네요

뜨거운 음식 찍었더니 카메라 

김서림으로 선명하게 나오지 않았네요..ㅠㅠ



국수도 쫄깃하고

 해산물의 싱싱함이 국물에 

시원한 진한맛을 주네요



칼국수는 3인분

 시켜서 먹었어요

4명이 먹기에 충분하더군요


해산물 칼국수도 맛이 있었지만

 바지락이 유명하다니

 바지락 칼구수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해물파전을 꼭 드셔보세요

정말 맛이 있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바쁜건 알겠지만

 너무 성의없는 서빙에 조금 속상했답니다.

맛이 있어서 살짝 눈감았지만 

살짝 아쉬운 마음이네요


해물파전 

가격: 15.000원

해물칼국수 

가격 : 12.000원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이 되었고

 음식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은 날이였어요




대부도 가시면 

해물파전과 칼국수는 꼭 드셔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