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싱가폴에서 꼭 사야하는 킨더 초콜릿 해피히포

by 카라멜땅콩 2017. 12. 2.

싱가폴에서 꼭 사야하는

킨더 초콜릿 해피히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신랑이 3박4일

 싱가폴로 출장을

 갔다왔는데요




싱가폴에서

 현지인이 이것은 꼭 

먹어야 한다면 추천해

 주었다고 사왔더군요

초콜릿 좋아하는 아이들과

 저를 위해 사왔다고 하네요



킨더 해피히포

부드러운 우유맛이

 강한 밀크초콜릿이예요




해피히포는 코코아 크림과

 밀크앤 헤이즐넛 맛이 있는데 

아이들이 있어서 

코코아 맛으로 사왔더군요



한박스에 

5개 들어 있어요

싱가폴에서 4상자에

 만원에 샀다고 하네요

한상자에 2500원이네요



개별포장

 되어 있어요

그림도 예뻐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초코볼이 

히포 주위에

 감싸주고 있네요

하마 모양인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ㅎㅎ



우유와 코코아크림 필링이

 들어간 해피히포는 겉이

 바삭한 비스킷과 잘 

어울려져 맛이 있네요

정말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먹을때 흘릴수가 있으니

 주위해 주시고요

요즘 직구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하네요

부드러워서인지 금방 

먹게 되는것 같아요

과자안에 초콜릿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진한 페레로로쉐의 초콜릿

 맛이라 좋았던것 같아요

왜 싱가폴에 가면 이건

 꼭 사야하는지 알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