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이마트] 가성비 갑인 노브랜드 제품 5가지 사용 솔직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8.

노브랜드 5가지 제품

사용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제품이 

입소문이 타면서 인지도도 높아지고

 물건들도 많이 생긴것 같아요




저렴하면서

 좋은 제품들도 많아서 그런것 같아요

이번에 강남터미널에 노브랜드가 

크게 생겨서 가게 되었는데요

필요한 제품들을 여러가지 사서 

사용해보고 먹어본것중 마음에

 든 제품 5가지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노브랜드 5가지 제품



노브랜드

1.건식 다리미

가격 : 9900원



집에 있는 다리미가 

너무 무겁고 오래되어서

 사게 되었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가벼워서 너무 좋았어요



주름진 티셔츠와

 남방을 다려보려고 합니다.



온도조절도

 가능하네요



가격에 비해 

다림질 괜찮네요

가벼워서 잘 넘어지는게 

흠이긴 하지만 가벼워서

 손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좋네요




스팀만 사용하다가 

가벼운 다리미를 사용하니

 좋은점도 있지만 스팀만큼 

잘 다려지지는 않는것 같아요

백프로는 아니지만 만족한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2.볶음용 멸치

가격: 6780원



가격대비

 잔멸치가 양이 많았어요

국내산이고 우선 멸치볶음을

 해 놓으니 멸치가 많이 짜지도 않고 맛이 있었어요

아이들 반찬하려고 잔멸치 사려고 하면

 너무 비싸서 고민될때도 있는데 이 제품 마음에 듭니다.

반정도 남겨두고 볶은건데 몇일 반찬으로 먹을것 같아요

다 먹고 다음에 또 살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3.치즈크림케익

가격: 9980원



치즈케익 좋아하는

 분이라면 정말 추천입니다.

전 이마트에서 간식을 사게 되면

 이제품을 자주 살정도록 마음에 드는 제품입니다.

치즈가 풍성하게 들어있어서 전 정말 맛이 있더군요



노브랜드

4.자이언트 초콜릿

가격: 2980원



가격대비 

정말 커다란 초콜릿

크기뿐만 아니라 맛도

 정말 좋은 초콜릿입니다.

다크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좋아할 맛입니다.



노브랜드

5.버블 주방세제

가격: 1980원



버블형으로

 되어 있어요

우선 거품도

 많이 나고 향도 좋아요

그릇도 잘 닦이고요

우선 세재 케이스가 예뻐서

 샀는데 제품도 괜찮네요




제가 노브랜드에서

 구입한것 5가지 제품에 

대한 솔직후기입니다.

노브랜드가 모든 제품이 다 좋은것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