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출시 7개월만에 시장 단독질주한 "동원 개성왕새우 만두"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4.

탱글한 새우가 들어있는

"개성 왕새우만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떡국을 끓일때도 

아이들이 만두를 좋아해서

 자주 넣고 찐만두나 군만두로도 자주 만두를 찾는데요



항상 김치만두나 고기만두만

 먹다가 오늘 마트에 가니 새우만두가 

보여서 새우를 좋아하는 전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 해서 구매해보았어요


개성 왕새우 만두



1+1 개성 왕새우 만두

가격: 7800원



탱글탱글한 통살

왕새우 만두

VDP공법으로 만두피를

 만들어 더욱 쫄깃하다고 합니다.

맛이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한봉지를 열어보니

 9개가 들어있네요

만두가 크긴한데 

정말 조금 들어있네요.ㅎㅎ



탱글탱글한 새우 통살과

 쫄깃한 오징어가 들어가 있어 

해물 특유의 풍미를 고스란히 느낄수 있고

 부추,양배추,당근,양파와 같은

 국산 야채를 아끼지 않고 넣어서 

더욱 푸짐하고 맛이 있다고 합니다.

교자 왕새우 만두는 찐만두로~ 

군만두로 즐기기 좋은 스타일 만두인데요

전 오늘 한봉지는  떡국에 

한봉지는  찐만두로 먹을려고 합니다.



왕새우 만두 넣은 떡국

떡국에 넣은 왕새우 만두

모양이 정말 예쁘네요

맛도 궁금하고 정말 새우가 

어떻게 들어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새우랑 야채가 

듬뿍 들어있네요

엄청 기대한 새우의 크기는

 아니지만 정말 탱탱하니 맛이 있네요

해산물 맛이 많이 나네요



한봉지는

 찐만두를 만들어 보았어요

찜기에 올려서 7분정도 쪄냈어요



정말 속이 꽉 

차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쫄깃한 피와 부드러운

 왕새우 만두를 만나볼수 있어요



꽉 찬 속입니다.

탱글탱글한 새우살이

 들어있어 새우 특유의 

맛과 풍미가 전해지더군요

거기에 오징어 맛까지 느껴지니

 정말 풍미가  다르더군요




한봉지에 9개가 너무 

적게 느껴졌는데 크기도 크고 

속이 꽈 차 있어서 두세개 먹으면 배가 부르더군요

1+1이여서 우리 가족 먹기에는 딱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너무 잘 먹었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주로도 좋을것 같아요

아이들에게는 부드럽게  찐만두가

 좋을것 같고 안주로는 군만두가 좋을것 같아요

다음에 하나 더 사서 군만두로 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