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홈플러스에 가면 꼭 사야하는 유럽냉동피자 1위 리스토란테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9. 30.

유럽냉동피자 1위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크려고 하는지

 저녁에 간식을 찾게 되는데

 매일 새로운걸 해주는것도 한계가 있는것 같아요




홈플러스에 갔더니

 유럽냉동피자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리스토란테 피자가 할인을 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냉큼 사가지고 왔어요

1위 제품이라는데 한번도 먹어보지

 않아서 맛도 궁금하기도 하고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홈플러스에서 

유럽냉동피자 1위 제품인

 '리스토란테 피자'를 국내에

 수입해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독일 베이킹 피자 상품 제조사인

 닥터오트커 상품으로 유럽 21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냉동피자라고 하네요




가격은 한판에  5천원인데요

오늘은 홈플러스 세일을 해서 

한판에 3500원에 구매했어요

개이득한 기분..ㅎㅎㅎ



리스토란테 피자중 

콰트로치즈피자.모짜렐라치즈피자

치즈토마토피자,시금치피자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전 그중에 제일 맛있어 보이는 

콰트로치즈피자를 구매했답니다.



팬에 담아서

 오븐에 넣었어요

12분정도 구었어요

상자에 자세히 적혀 있어요

집에 오븐기나 전자렌즈를 

보고 사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치즈도

 듬뿍 들어 있는것 같아요



맛을 보니 맛이 있네요

피자집에 판매하는 정도에 

맛은 아니지만 가끔 아이들

 간식으로 괜찮을것 같아요




전자렌즈에 돌리면 

빵이 눅눅해져서 별로인것 같고 

오븐이나 후라이팬에 구우는게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여러종류중 콰트로치즈피자가 

제일 맛이 있다고 하네요

탁월한 선택인듯 합니다.

아이들도 맛이 있다고 잘 먹네요

세일할때 정말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간식을 먹은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