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왕만두를 제일 맛있게 먹는 대표적인 두가지 방법

by 카라멜땅콩 2017. 5. 6.


왕만두

맛있게 먹는 찐만두와 만두국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입이 심심할때

 반찬이 없을때 찾게 되는게 

간편하면서 맛있는 만두를 찾게 되는데요


 


만두를 이용한

 요리가 정말 많은데 

전 왕만두를 이용한 요리중 

만두국과 찐만두가 정말 맛이 있는것 같아요


왕만두중 

평양 왕만두가 맛이 있는것 같아요




평양 왕만두

국내산 고기와 

야채를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네요



냉동된

 만두를 꺼내서 해동중입니다.




만두국

멸치 국물에 

만두를 넣고 파와 계란을 풀어서 넣었어요



만두속에 

고기와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찐만두

찜솥에 물을 넣고

 만두를 15분정도 쪘습니다.



 정말 맛이 있게 생겼네요



만두속을 갈라보니

 이렇게 만두속이 꽉 차있는

 왕만두이네요


두개정도 먹으니 배가 부르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찐만두가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