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치즈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두가지맛중 승자는?

by 카라멜땅콩 2017. 11. 12.

치즈초코파이

초코칩초코파이 두가지맛중 승자는?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나만의 시간에 

커피타임을 즐기는데 

커피를 마실때 요즘 

왜이리 당이 땡기는지요..ㅎㅎ




마트에 가보니

 초코파이 행사를 하고 있는데

 치즈와 초코칩초코파이가 새로 나왔더군요

치즈도 초코도 좋아하는 전 

두가지 맛이 궁금했습니다.

과연 어떤맛이 더 나을까요??



초코칩 초코파이

치즈 초코파이



크기가 다르네요

초코칩 초코파이는 오리온

치즈초코파이는 롯데상품이네요


오리온 초코칩초코파이

가격: 4300원

롯데 치즈초코파이

가격: 3000원

홈플러스에서 할인행사를 하더군요



상자안에 

초코파이들이 들어있네요

신제품이여서인지

 색깔부터 끌리네요



치즈초코파이는

 치즈색깔의 포장지이고

초코칩초코파이는 두툼하니 

초코가 많이 들어 있을것 같아요.ㅎㅎ



치즈와 초코가 모양은

 동굴동굴 같은데 

느낌이 다르네요



치즈초코파이

보기에는 정말 

맛이 있어 보여요

노랑노랑 느낌이 보기에는

 오리지널이랑 별 차이를 못 느끼겠어요

한입 먹어보니 치즈향이

 스몰스몰 올라오더군요

그런데 전 개인적으로

 그 치즈의 풍미가 저에 입에는 안 맞았어요




호불호가 갈릴듯해요

전 진한 치즈의 맛을 좋아해서인지

 약간 치즈의 향먄 느껴지는 

 풍미의 치즈맛은 

별로인것 같아요




초코칩 초코파이

빵속에 초코칩

 콕콕 박혀있네요

초코칩때문에 조금

 두툼해진것 같아요

마쉬멜로우 속에 상큼한

 오렌지잼이 들어있어요


우선 좋아하는 초코칩이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고 오렌지잼이

 들어있어서 상큼한 맛이 났어요

이것도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전 개인적으로 오렌지잼이

 들어 있어서 상큼해서 좋았는데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아요





두가지맛이

 모두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초코칩 초코파이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서 전 좋았고

 오렌지잼이 들어 있어서 상큼해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그런데 치즈초코파이는

 초코파이랑 치즈가 전

 개인적으로 안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하나 먹고

 두개는 못 먹겠더군요

아직 냉동실에 그대로 있는데..ㅠㅠ


그런데 주변에서 맛있게 

먹은 사람들이 많다고 하네요

사람의 취향에 따라 많이 다를듯 해요

전 초코칩초코파이는 

다시 구매의사가 있지만 

치즈초코파이는 다시는 

안 사먹을것 같아요.ㅎㅎ

전 개인적으로 두가지맛중

저에게 승자는 초코칩 초코파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