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눌러붙는 만두 stop! 다이소 천원 찜시트

by 카라멜땅콩 2017. 11. 11.

눌러붙는 만두 stop!

다이소 천원 찜시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오는 주말에 

날씨가 추워지니 따뜻한 

만두가 생각나네요

아이들도 저도 만두를 좋아하는데요




만두를 찔때마다

 냄비에 달라붙어서 뒷처리가

 참 힘들어 했는데 좋은 

아이템을 찾았습니다.ㅎㅎ

이제는 걱정없이 깔끔하게

 만두를 찔수가 있어요



이것만 있으면 

이렇게 예쁘게 만두를

 찔수가 있답니다.



만두를 찌고 나면 

항상 옆구리 터지고 집을때

 달라붙어서 겉과 속이

 분리가 되었는데..ㅎㅎ




천을 깔아서 찌면 항상

 빨아야하고 달라붙기도 하더군요



다이소에서

 찜시트를 샀어요

10매 들어있어요

가격: 1000원



이렇게 얇은 시트가

 10장 들어있답니다.

한장에 100원..



만두를 

한번 쪄볼까요?

냄비에 물을 넣고

 시트지를 깔아주세요



만두를 올리고 

이제 쪄주면 되는데요



다 쪄진 만두를 그대로

 시트만 들어서 접시에 올렸어요

만두가 촉촉히 아주 잘 익었네요

하나도 터진곳도 없고 

그대로 들어서 올리면 되니

 번거러움도 없네요



만두를 접시에 올리고

 찜기를 보니 아주 깨끗하네요

너무 간편한 시트지네요




깨끗하면 빨아서

 재활용 해도 된다고 하지만

 가격도 저렴하니 한번 쓰고

 새로운걸 써도 될것 같아요

번거러운 뒷처리도 없고

 아주 깔끔하게 만두가 쪄지네요

만두뿐만 아니라 찌는 요리에 

사용해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면서 실용적인 찜시트이네요

너무너무 마음에 드네요

제가 사용해보고 반해서 여러분과 함께

 공감하고 싶어서 글을 올려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